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맛집

신사역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 더가든키친 또 갈래~♬

 

 

 

신사역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 더가든키친 또 갈래~♬

 

 

 

얼마전에 팥빵녀들과 함께 힐링타임을 가지고 왔어요~~히힛

우연한 기회로 가봤던 신사역에 있는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에 또 다녀왔지용!!

 

이번에 4번째~~호홍~~

호텔 뷔페에 가다니 무지개여우 돈 많나~~하겠지만~~

여긴...정말 이 금액이 아깝지 않았다는거...히힛

 

 

 

 

 

 

 

 

회사 끝나고 뛰어간터라...

배가 고파서 손이 떨림...ㅋㅋ

 

야외에는 바베큐랑 뷔페를 같이 즐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얼굴이 나오신 분들은 초상권이 있으니 블러블러~~ㅋㅋ

 

 

 

 

 

 

 

그렇다면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에서

배 터지게 먹는 팥빵녀들의 힐링타임 함께 구경해보실래용??

 

 

우선 배가 너무너무 고팠기 때문에 한접시 먹고~~

사진을 찍더라고 찍자~~해서 미니미와 팥녀와 무지개여우는

급하게 한접시~~훅~~가져오기!!

 

 

 

 

 

 

 

처음으로 보여드릴껀~~

가장 먼저 집어왔던 더가든키친의 대표적인 자랑거리~~ㅋㅋ

 

이번에 와서 제대로 된 이름 알았다는~~

앙쿠르트 스프~~

 

 

 

 

 

 

 

 

 

스프를 담은 그릇 위에 베이커리??

페스트리 반죽을 입혀서 오븐에 구웠나봐요~~

순전히 무지개여우 생각...ㅋㅋ

 

암튼 숟가락으로 빵을 쿡쿡 눌러서

스프레 담궈 먹으면...정말 그 맛은....ㅋㅋ

 

 

 

 

 

 

 

 

다들 이거 맛있다고~~난리~~

저 결국 2개나 먹고 왔다는~~

그릇에 붙은 빵까지 싹싹~~다 긁어서 말이죵~~ㅋㅋ

 

 

 

 

 

 

 

 

이번에 갔더니 광어 페스티벌 하더라구요~~

 

 

 

 

 

 

 

그리고 참치도 직접 통참치를 해체해서 제공해주는거라고~~

그래서인지 완전 싱싱해보임~~

 

살짝 일식쪽 돌아보면~~!!

 

 

 

 

 

 

 

 

 

내가 더가든키친을 좋아하는 이유가 저기 있네용~~

바로 묵은지~~ㅋㅋ

 

무지개여우가 마산아가씨거든요~~ㅋㅋ

마산에 있는 횟집에는 회를 먹을땐 저렇게 씻은 묵은지를 준답니당

저기에 싸먹으면 아주 굿~~히힛

 

 

 

 

 

 

 

 

 

초밥이랑 이것저것 퍼온 첫번째 접시예용!!

 

 

 

 

 

 

 

살아있네~~초밥~~ㅋㅋ

 

 

 

 

 

 

 

꺅~~묵은지랑 회랑 싸서 함냐함냐함~~ㅋㅋ

 

 

 

 

 

 

혹시 안드셔보신 분들은 한번 드셔봅쇼~~ㅋㅋ

아주 맛이 납니다용~~!!

 

 

 

 

 

 

 

 

크~~~싱싱한 대게도 숑숑~~

 

 

 

 

 

 

 

 

 

 

 

 

 

 

 

스프에 빠지면 섭섭한 크루통도 쪼앙!!

 

 

 

 

 

 

 

 

 

 

 

 

 

샐러드도 진짜 다양하죠??

 

 

 

 

 

 

 

 

 

 

 

 

아~~장어도 직접 구워주고 있었는뎅~~~

완전 통실통실~~

양념장 듬뿍 발라 냠냠~~

힘이 불끈불끈~~!!

 

 

 

 

 

암튼 사진 찍지 못한 엄청난 음식들이 저를 유혹~~ㅋㅋ

 

 

 

 

 

 

그럼 구경 그만하고 2번째 접시 함냐함냐~~ㅋㅋ

근데 왠지 3번째 접시인듯...

양념게장이 담긴걸 보니~~ㅋㅋ

 

저기 보이는 LA갈비...진짜 완전 맛나용  : )

 

 

 

 

 

 

 

 

 

아~그리고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에서는

물도 에비앙 생수를 그 자리에서 바로 뜯어서 준다는~~ㅋㅋ

 

 

 

 

 

 

 

아까 말한 LA갈비

팥녀도 정말 맛나게 냠냠~~

 

양념이 잘 배어있고 보들보들 맛났어용~~히힛

 

 

 

 

 

 

열심히 대게 까는 미니미~~ㅋㅋ

예전에 드마리스에서 이름 모를 친절한 아줌마한테 배웠던

대게 쉽게 잘 까는법을 알려주려고 했으나...

 

그새 잊어버린 나...ㅋㅋ

결국 하나만 성공하고 나머진 잘 안되서

오동통한 손까락 꼬물꼬물 거리면서 미니미만 까먹는중임~~

귀찮다고 했으면서~~

 

 

 

 

 

 

 

혼자 열내서 맛나게 까먹음~~ㅋㅋ

나 좀전에 점심 먹었는데...이거 보면서 왜 이렇게 먹고 싶지...ㅋㅋ

 

 

배 떵떵거리며 메인을 많이 먹었으니

더가든키친도 또 자랑하는 디저트바와 과일도 함냐함냐함~~

하러 가자구요!!

 

 

 

 

 

 

 

 

 

 

 

여기 일하는 아저씨분이~~

과일 뜨러 갔는데 배를 깎고 계시더라구요~~

근데 무슨 기계로 하는 불 알았어요~~

 

쓱쓱~~~혹시나 먹으러 가신다면 과일바 지나갈때 눈여겨 보시라구용~~ㅋㅋ

 

 

 

 

 

 

 

 

지금부터 종류가 정말 어마어마한~~

디저트코너를 보시게 될꺼예용~~ㅋㅋ

 

호이호이~~따라오시라용!!

 

 

 

 

 

 

이걸 보다보면 나도 모르게...뭔가를 먹게 될지도... ㅋㅋ

 

 

 

 

 

 

 

 

 

 

 

 

 

 

 

 

 

 

 

 

 

 

 

정말...사진기에 하나하나 다 담지 못해서...

안타까웠다는...ㅠ_ㅠ

 

즉석코너 이런것도 많은데~~

먹을게 너무 많으니 이번엔 철판볶음이랑 스파게티 못 먹고

디저트로 바로 고고~~~

 

이번에 이 팥빵녀들이 얼마나 다양하게 디저트를 먹었는지 보여드립죠~~ㅋㅋ

 

 

 

 

 

 

 

 

 

 

 

내일 아무것도 못 먹을지언정

맛있어 보이는건 다 먹을꺼라며 우리 먹고 싶은거

다 가져옴~~

 

당근 커피도~~ㅋㅋ

 

 

 

 

 

 

 

 

치즈케이크 한 입 해보실래요??

아~~아까보다 사진이 어두워진건~~

 

내 사랑스러운 소니카메라에서 토이카메라 모드로 바꿔서 그런거예요

토이카메라...가 맞는듯~~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막 찍어서 잘 기억은 안나용!

 

 

 

 

 

 

 

 

 

진짜 그렇게 먹고 엄청 퍼왔죠~~ㅋㅋ

 

 

 

 

 

 

 

 

여기 아이쑤도 참 맛낭~~

내가 좋아하는 다크초콜릿이랑 레몬 뭐였음~~

 

 

 

 

 

 

 

 

 

미니미~~이번엔 망고스틴 열심히 까고 있음~~ㅋㅋ

 

 

 

 

 

 

 

 

 

맛난거 먹고 신난 팥빵녀들~~

누가 미니미고 누가 팥녀일까용?? ㅋㅋㅋ

 

 

 

 

 

 

 

 

호텔 뷔페 나와서 로비에서 사람들 막 지나다니는데 막 찍음 ㅋㅋ

완전 힐링 제대로 한 팥빵녀들이였음당!!!

 

 

 

 

 

 

 

 

센스 있는 무지개여우는

지금 신사역 더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에서

가격 할인이벤트도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당!!

 

혹시 정말 맛있는거 먹으러 가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요~~!!

전 포스팅 하다보니...조만간 또 열심히 벌어서 또 가야겠다...하는 마음이 드네용!!!

 

이쁜 언니, 오빠, 동생들~~추천하고 갈꺼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