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맛집

마산 경남대 맛집 ::: 맛나고 착한 젠장버거 먹고 왔어용 : )

 

 

 

마산 경남대 맛집 ::: 맛나고 착한 젠장버거 먹고 왔어용 : )

 

 

5월 중순에 무지개여우가 고향집에 다녀왔어요~~

마산~~히힛

 

다만...이제 마산이 아니라 창원으로 통합됐지만...

무지개여우는 마산이라고 할랍니다~~ㅋㅋ

오랜만에 내려간 고향은 여전하지만 그래도 많이 바껴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동생이랑 경남대에 놀러갔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맛나고 저렴한 젠장버거를 맛보고 왔어용

 

동생이 자주 가는 곳이라 싸장님과 다정하게 인사를 한후~~

근데 가격 정말 착하죠??

 

 

 

 

 

 

 

무지개여우 동생은 젠장 빅버거를 주문하고~~

남자니깐 많이 묵어야지~~ㅋㅋ

 

 

 

 

 

 

저는 젠장치즈버거를 먹었어용~~

아빠랑 원래 같이 점심 먹기로 했는데

갑자기 출동 나가는 바람에 쫌 많이 기다려야 했어요

 

그래서 고픈 배를 도저히 참지 못하고 젠장버거 함냐함냐함~~ㅋㅋ

왜 무지개여우가 마산 맛집, 경남대 맛집이라고 하는지

비쥬얼 한번 구경해봅시다!!

 

 

 

 

 

 

 

블로거 무지개여우의 동생답게

센스 있게 사진 찍으라고 기다리는 제 동생 ㅋㅋ

 

이 날 카메라를 못들고 나와서...

갤럭시노트로 촬영했어요~~ㅋㅋ

 

 

 

 

 

 

 

이건 생과일 키위쥬스~~!!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착한 가격의 버거에 맞게 사이드 음료도 참 착해요~~ㅋㅋ

 

콜라, 사이다는 500원, 생과일 쥬스는 1500원!!

제가 갔을때 중학생쯤 되어 보이는 학생들이 먼저 사먹고 있었는데

참 맛나게 먹더라구요~~

아~이 날이 석가탄신일이라 젠장버거 먹고 해운대 놀러간다고 했음~~

그랬더니 주인아저씨 아줌마 왈, 조그만애들이 귀엽다며~~ㅋㅋ

 

 

 

 

 

 

 

 

무지개여우가 주문한 젠장치즈버거는 길쭉이였어요~~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사진 찍기전 한입 먹어버렸다는....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겠죠??

 

 

 

 

 

 

혹시~~

마산에 가실일이 있다거나~~~

경남대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맛나고 착한 가격의 젠장버거 한번 드셔보세용!!

함냐함냐함~~~

 

 

 

 

 

맛있어 보인다면~~손가락에 쭈욱~~~~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