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맛집

중곡동 카페 속 카페베네 딸기빙수 시식기!!

 

 

 

중곡동 카페 속 카페베네 딸기빙수 시식기!!

 

 

무지개여우가 중곡동 산다고 말씀드렸죠잉~~ㅋㅋ

비가 오는 6월 어느날...5월이였나 ㅋㅋ

팥녀들 회사 끝나고 분한 마음을 막 쏟아내면서~~

도네누 가서 삼겹살 함냐함냐함~~하고 나서

 

미니미는 남자 때문에 우릴 버리고...ㅋㅋ

팥녀와 함께 바로 옆 중곡동 카페로 고고씽~~

 

 

중곡동에 여러여러 카페가 있지만 오늘은 팥녀가 딸기빙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카페베네로 고고씽!!

 

 

 

 

 

 

 

 

역시 팥녀답게 팥이 든 딸기빙수 고고씽~~ㅋㅋ

사이좋게 숟가락 2개 꽂고~~

비가 와서 쫌 쌀쌀하긴 했지만 맛나게 함냐함냐함~~ㅋㅋ

 

 

 

 

 

 

 

 

가까이서 한번 볼까요??

너무 웃겼던게 배가 고파서 소니카메라 들고 나갔음에 불구하고

나 도네누에서는 사진 한장도 안찍음 ㅋㅋㅋ

 

 

진짜 생딸기였음 더 좋을텐데~~

카페베네 딸기빙수는 냉동딸기를 쓰는것 같네요

근데 뭐 어디 카페 가도 냉동딸기로 쥬스 만들고 그러죠~~

이제 딸기철도 지나서...더더욱 제대로 된 딸기를 먹기가...ㅠ_ㅠ

 

 

 

 

 

 

 

 

역시 근데 뭐니뭐니 해도 카페베네 빙수가 비쥬얼이

참 제대로인것 같아요~~

 

요즘 팥녀때문에 빙수 엄청 먹으러 다니지만...

다들 가격에 비해 양이 쫌 그랬쪄요~~

 

 

 

 

 

서비스로 마니마니 쭈쎄용~~ㅋㅋ

 

 

 

 

 

 

 

 

 

중곡동 카페베네는 나름 넓어서

늘 가면 공부 하는 친구들이 많아요~~

 

이 날은 사람들이 꽤 많아서 안을 찍지 못하고

우리가 앉아 있던 자리 뒷벽만 찍어댐 ㅋㅋ

 

혹시 중곡동에 책 읽을만한 카페 찾으신다면

여기로 오셔도 좋을듯~~

책상도 넓어서 공부하기 좋은듯~~

 

 

 

 

 

 

왠지 오늘 바람이 살랑거리긴 했지만

점심땐 무더워서 빙수가 생각난 하루였어요~~

 

팥녀도 빙수 먹고 싶다며 ㅋㅋ

암튼암튼!! 팥이 든 빙수 좋아하는 무지개여우의 딸기빙수 시식평은~~

음...달달한걸 좋아하는 사람에겐 추천하지 않겠어요~

게다가 양이 많아서 3명이서 먹어야 할듯~~

담엔 오리지널 팥빙수를 먹어봐야 겠어용~

찹쌀떡 퐁당 든걸로~~히힛

 

 

 

 

함냐함냐함~~맛있겠으면 손가락 누르고 가기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