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갖고싶은 이종석 사진모음 풀어보기(with 김우빈)

 

 

 

갖고싶은 이종석 사진모음 풀어보기(with 김우빈)

 

 

요즘따라 너무너무 피곤한 무지개여우입니다....

어제도 일찍 집에 들어가서 쉬려고 했으나...물건 전달을 위해 만난 동생이

너무 우울하다고 하여...힘나는 도네누 고기흡입과 함께 카페베네 커피까지 마시고 집에 들어가니

대박...10시가 훌쩍 넘었네요...

 

오늘도 5시간도 못자고 일어나서~~회사 출근...

교통사고 나셨다는 이사님은...30분만 한다는 회의를 2시간 넘게...

쳇...이게 왠걸

 

 

슬퍼3

 

 

 

 

 

 

그래서 힐링 좀 해보려고 합니당!!

 

여러분들도 무지개여우와 함께 하실라우??

요즘 피곤하다고 너무 포스팅 안했죵??

 

 

 

 

 

 

너목들 후 영화 촬영중인 이종석!!

 

누나가 너목들은 꼬박꼬박 챙겨보진 못했지만

영화는 바로 가서 볼께~~히힛

 

그래서 우울한 무지개여우가 이종석 사진모음을 풀어봅니다!!

 

 

 

 

 

 

 

 

꺄악~~~~~~~~~~~~~~!!

 

 

하트3 너무 멋진거 아님??

 

 

 

 

 

나도 하지원 언니처럼 종석이 이렇게 갖고싶다아~~ㅋㅋ

 

 

그럼 오늘은 이종석 사진도 포스팅 하지만!!

절친인 김우빈 사진도 함께 즐겨보자구요~~

 

이번에 촬영도 했더라구요~~

 

 

 

 

 

 

 

우리도 보면 절친이 있다는거 참 즐겁고 신나는데~~

함께 작품도 할 수 있고 광고도 찍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이종석 김우빈 커플, 잘 어울리죠??

 

 

 

 

 

 

 

 

이번에 트루젠 화보도 함께 찍었더라구요~~

참 멋진 녀석들~~후훗

 

 

 

 

 

 

 

 

 

 

 

참 다르게 생겼는데 너무 잘 어울리는 이 두 남자!!

기럭지는 또 왜 이렇게 긴지~~ㅋㅋ

 

 

 

 

 

 

스크롤 압박이 장난아니죠??

전 무엇보다 카스 광고가 정말..후덜덜...

 

 

 

 

 

 

 

 

깨알같은 이 남자들~~!!

 

아니 이런 김우빈, 이종석 사진모음들은

어디서 구하신건가요??

카스에서 친절하게 뿌려주신건가요??

 

혹시 카스 사진들에 문제가 있는 부분들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바로 삭제할께요!!

 

 

 

 

 

 

 

 

 

 

 

 

 

무지개여우...술 먹지 않지만...

이거 보면서 우리 놀러가서 다른 아이들 맥주 마실때

이거 추천해야겠다 싶었어요~~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엄청 신나보이죠??

 

 

 

 

 

 

회사에서 이 CF 이야기 하면서

다음번 엠티는 저거 타러 가자면서 그랬는데~~

 

진짜 꼭 타보고 싶어요~~

추워지기 전에~~!!

 

 

 

 

 

 

 

 

이 귀요미들~~

더 좋은 작품으로 누나 눈을 즐겁게 해주렴!!

 

 

오케이3 오케이?!

 

 

 

 

 

 

 

 

 

이번 이종석 영화엔 내가 아끼는 서인국도 나온다고 하니~~

꺄악~~

 

영화관에서 소리 꽤 지르겠구만 ㅋㅋㅋ

 

 

 

 

 

 

 

 

 

어때요??

이종석 사진모음, 전부 다 갖고 싶으시죠??

 

 

 

 

 

 

 

 

너목들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도 더 많이 승승장구 할 우리 종석이!!

 

 

 

 

 

 

 

 

 

때론 귀요미~~때론 상남자~~

이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남자 ㅋㅋ

 

 

 

 

 

  

 

 

 

 

많은 예능에도 나오고~~

많은 작품에도 출연하고~~

더 많은 사랑 받길

 

이 누나가 응원할께!!!

 

 

 

 

 

 

 

다음엔 김우빈 사진모음 풀어볼테니~~

오늘은 갖고 싶은 이 남자, 이종석 사진모음으로 만족하시길!!!!

 

그럼 무지개여우는 이만 뿅!!    고고

 

 

 

 추천해주고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