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무한도전 속 육중완, 장미여관 봉숙이 매력 & 기대되는 장미하관

 

 

 

무한도전 속 육중완, 장미여관 봉숙이 매력 & 기대되는 장미하관

 

 

 

저번주....무한도전을 보다가 제대로 빵 터졌었어요~~

지드래곤과 형도니오빠랑 하하오빠 때문에도 엄청 웃었지만...

찌롱이오빠랑 장미여관 보면서 완전 웃었어요 ㅋㅋㅋ

 

장미여관 육중완 오빠도 진짜 매력있지 않아요?? ㅋㅋㅋ

 

 

 

 

 

 

 

 

 

 

 

 

무한도전에서 처음 알게 된 장미여관!!

근데 미니미한테 물어보니~~

 

인디 쪽에서는 디게 유명한 오빠야들이라고 ㅋㅋㅋ

인디음악 즐겨들었는데...그동안 나 뭐한거니~~~ㅠㅠ

 

 

엉엉

 

 

 

 

 

 

 

 

진작 장미여관 오빠들의 매력에 빠졌었어야는데...

무한도전에서 노홍철 & 육중완 오빠가 엄청 떠들면서 놀다가~~

 

나머지 장미여관 오빠들 다와서 함께 봉숙이 불렀잖아요~~

저 아이패드 하면서 무한도전 보다가 순간 고개를 퐉~~~

 

 

 

 

 

 

 

 

 

텔레비 속으로 들어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장미여관 봉숙이 들어보셨나요??

 

그렇다면 잠시 저번주 무한도전 속으로 빠져봅시다!!!

 

 

 

 

 

 

 

 

 

 

망원시장, 전당포 건물 옥탑방에 살고 있는

장미여관 육중완 오라버니 ㅋㅋ

 

처음에...음...좀 무섭게 생겼다 했는데~~

갈수록 나 빠져들어가...ㅋㅋ

 

 

 

 

 

 

 

 

몸 약해서 냉동고에 망원시장에서 산 2만원치 꽃게 드시는 매력 넘치는 이 오빠~~ㅋㅋ

 

혹시 이 글을 읽으실라나~~~

댓글 한번 남겨주심 참말로 좋겠다 크크크

 

 

ㅎㅎㅎ

 

 

 

 

 

 

 

 

순수함이 느껴지는 이 오라버니의 매력~~

나도 망원시장에 살고 싶었다 ㅋㅋㅋ

 

 

 

 

 

 

 

 

 

 

 

 

 

왠지 마음이 짠했던...

나도 서울 온지 5년 됐는데...

 

처음에 방 구할때 옥탑방에 대한 로망도 있었는뎅~~

남산이 잘 보이고 별이 잘 보이는...ㅋㅋ

 

근데 다들 그러더군...

옥탑방은 여름에 덥고 겨울엔 춥다고...그래서 포기~

지금 아주 좋은 나만의 집에서 살고 있지만...아직까지 옥탑방에 대한 로망은 여전...

 ㅋㅋㅋ

 

 

 

 

 

 

 

 

 

 

오~라~~버~~~니~~

저도 오빠야 팬입니당 ㅋㅋㅋ

 

막 주변 사람들에게 무지개여우가 권하고 있어요~~

무한도전 봤냐고~~

장미여관 봉숙이 들어봤냐고~~

 

나 첫 소절 듣고 텔레비에 들어갈뻔 했다고 ㅋㅋㅋ

 

 

 

 

 

 

 

 

 

 

아~~너란 남자...매력 넘치는 부산 남자 ㅋㅋ

 

 

제가 육중완 오빠의 프로필을 좀 봤지요~~

 

 

소속그룹과 출생과 소속사만 있는...ㅠ_ㅠ

1980년 1월 4일생,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나셨다고~~

전 마산이 고향이랍니당 ㅋㅋ

 

괜한 동질감 만들고 있음...히히

 

 

 

 

 

 

 

 

 

 

 

뭔가 내 마음을 또 울림...

아빠~~무한도전 봤지??

 

각자 맞는 인연이 있다니깐 갑자기 늘어난 시집 가라는 잔소리 그만하셔~~

내 인연이 어딘가 있을껴~~~

 

 

토닥토닥

어디 있니~~내 인연씨~~~

 

 

 

 

 

 

 

 

 

전 무한도전을 통해 이렇게 장미여관과 봉숙이를 알게 되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용~~히히

 

조만간 꼭 만나러 가고 싶어요~~

공연하면 달려갈테니 기다려주셔요~~

무지개여우가 고고씽 할테니깐용 히힛

 

 

고고씽

 

 

 

 

 

 

 

 

 

봉숙이 가사와 멜로디 정말 대박~~

다들 제 표정을 보셨어야 해요 ㅋㅋ

 

야 봉숙아~~

택시는 말라 잡을라고

오빠 술 다 깨면

집에다 태아줄께

 

저기서 술만 깨고 자가

딱 30분만 셔따가자

아줌마 저희 술만 깨고 갈께요

으흐흐흐~~~~~~~ㅋㅋㅋ

 

 

 

 

 

 

 

 

 

 

 

 

노홍철 말대로 치유제 같은 느낌이 있는

장미여관의 노래~~

 

그리고 매력 넘치는 육중완 오라버니 ㅋㅋ

 

 

 

 

 

 

 

 

 

 

이번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장미하관으로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이렇게 장미여관을 알게 해준 무한도전에게

감사의 박수를 보내봅니다!!

 

이번주 완전 기대기대~~~히힛

 

사랑해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