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진짜사나이 속 아기병사 박형식 사진 털이&폰배경

 

 

 

 

진짜사나이 속 아기병사 박형식 사진 털이&폰배경

 

 

 

요즘 쏭쏭이양이 입에 달고 있는 이름이 바로

우리 형시기~~~ㅋㅋ

 

내가 우리 현빈이오빠야 좋아할때처럼

하루에 몇번씩이고 박형식 이야기를 조잘조잘~~

아기병사 너무 귀엽다며~~~ㅋㅋ

 

 

 

 

 

 

 

 

그래서 무지개여우가 언니답게~~~

진짜사나이에서 나오는 박형식 사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상 속 아기병사 형식이 사진털이를 해봅니다!!

 

 

 

 

 

 

 

고녀석~~참 뽀얗게 이쁘네 ㅋㅋㅋ

 

 

 

 

 

 

 

박형식 사진털이를 준비하면서 느낀점은~~

형시기는 아기병사 답게 셀카를 좋아한다는거~~~!!!

 

 

 

 

 

 

 

 

 

나인에서도 나왔더라구요~~

그렇게 잘 만든 드라마라고 다들 극찬이던데~~

다음에 꼭 봐야징~~~~!!

 

 

 

 

 

그럼 진짜사나이에서

먹방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부상한

귀여운 아기병사 형식이 만나러 가볼까요??

 

정말 이런거 만들어주신 신애님 감사감사!!

 

 

 

 

 

 

 

 

충성~~~~~~!!!

 

 

 

 

 

 

 

 

 

 

몸만은 아기가 아닌듯~~

멋져부러!!!

 

 

 

 

 

 

 

진짜사나이 형아들도 형식이 좋아해~~ㅋㅋ

예의도 바른 형시기~~

 

 

 

 

 

 

 

그럼 진짜 아기 때 사진 한번 볼까요??

 

 

 

 

 

 

 

 

이런 사진들은 누가 이렇게 인터넷에 올리는건가요??

아기때도 참 이뻤네요~~

 

똘망똘망 잘생겼다~~~ㅋㅋ

95년도면.....나 5학년이였음...크크

 

 

 

 

 

 

 

형식이 이후로 쏭쏭이양이 하도 노래를 불러서

아빠어디가 보고 런닝맨으로 안넘어가고

요즘 이거 본다는~~다들 매력 있음~~

내가 조아라 하는 장혁오빠야도 있공~~히힛

 

 

 

 

 

 

 

 

 

이 남자 먹는 거 보면서 나도 궁금했음

바나나라떼 무슨 맛임??

맛다시 무슨 맛임??

 

무지개여우한테도 알려줘용!!!

 

 

 

 

 

 

 

 

 

이 장면 보면서는 괜히 나도 아빠 보고 싶었음....히히

 

 

 

 

 

 

 

 

누나가 참 찡했당~~~

 

 

 

 

 

 

 

 

 

이젠 섹시남까지~~~~

 

 

 

 

 

 

 

 

 

 

도대체 없는 매력이 뭐니~~~~~

귀요미~~~

 

이번엔 일상 속 박형식 사진털이 들어간다잉!!

 

 

 

 

 

 

 

 

완전 귀공자다~~귀공자!!

 

 

 

 

 

 

 

공항패션은 더 간지나네요~~~!!

 

 

 

 

 

 

이번엔 무지개여우가 만든~~~~~

박형식 폰배경 뿌려봅니다!!

맘껏 즐겨주세요~~~~

 

 

 

 

 

 

나도 한번 먹으러 가보고 싶당!!

 

 

 

  

  

 

 

쏭쏭아~~개인소장 하고 싶징??

넌 꼭 댓글 남겨라잉!!

 

오늘은 1탄이다~~~캬캬캬

 

 

   

  

   

  

 

 

 

형식이의 매력에 퐁당 빠져보라궁!!!!!!!!

여러분들도 다들 빠져보셔용~~퐁당~~♥♥♥

 

 

 

 

 

함냐함냐~~추천 하고 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