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응답하라 1997 속 훈훈한 서인국 사진 & 폰배경 쫌 봐라~~ㅋㅋ

 

 

 

 

응답하라 1997 속 훈훈한 서인국 사진 & 폰배경 쫌 봐라~~ㅋㅋ

 

 

 

 

요며칠 너무 졸린데 밤에 잠이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우연히 보게된 응답하라 1997!!

 

처음 볼때는 막 떨리고 가슴이 콩닥콩닥거려서 막 그랬는뎅

이번에 다시 보는데도 좋더라 참 ㅋㅋㅋ

 

 

 

   

  

 

 

 

까칠까칠~~윤윤제씨!!!

처음에 볼때는 윤윤제 형아랑 되는줄 알고

마음 엄청 졸이면서 봤는데~~

 

이제 서인국이랑 이어지는걸 알고 있으니

안심하고 새벽에 눈 뻘개져서 봄~~ㅋㅋㅋ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연기도 잘하는 이 남자~~

울산에서 올라와서 그런지 사투리 왕 자연스러움!!

 

 

 

   

  

 

 

 

무지개여우도 같은 경상도 사람, 마산 뇨자라는거~~!!

요즘 하도 사투리를 안썼더니 깜빡 잊고 살아서 그렇지...ㅋㅋ

전부 다 알아듣는다귱~~~

 

다들 마산에서 왔다고 하면 놀라긴 해요...ㅋㅋ

난 사투리를 숨기고 사는 여자~~

근데 요즘은 대놓고 사투리 써보라고 하면...잘 못하겠음 ㅋㅋㅋ

 

 

 

   

 

 

 

 

음청 멋있고 귀엽지용??

무지개여우가 한창 응답하라에 빠져있을때 만든

응답하라 1997 속 훈훈한 이 남자,

서인국 사진과 폰배경을 개인 소장 하시되~~~~~

 

센스 돋는 댓글 부탁드려용!!

 

 

 

  

 

 

 

이 누나가 진심으로 널 응원해`~~~~ㅋㅋㅋ

서인국 더더더 응해랏!!!!

 

내가 슈퍼스타K 할때도...너 땜에 금요일엔 약속을 안잡았어~~

투표해줄라공 ㅋㅋㅋ

 

 

 와~~추천 하고 가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