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알콩달콩 태몽커플 ♥ 박서준 백진희 사진모음

 

 

 

알콩달콩 태몽커플 ♥ 박서준 백진희 사진모음

 

 

 

무지개여우가 태몽커플의 매력에 빠졌다고 했었죠??

그래서 준비한 박서준 백진희 사진모음~~ㅋㅋ

 

태몽커플 사진만 모아모아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려고 하니~~

다들 박서준 백진희의 달달함에 빠져들 준비 되셨죠??

 

 

 

 

 

 

 

 

 

 

 

 

요즘 점점 달달해져가고 있어요~~ㅋㅋ

서로에게 진심을 담아 조금씩 끌리는듯!!

 

 

 

 

 

 

 

박서준의 이 능글맞으면서도

다정다감한 저 눈빛이 좋아요~~ㅋㅋ

 

다음엔 박서준 사진만 따로 올리겠슴당!!

 

 

 

 

 

 

 

 

 

백진희의 이 애교스러움이 너무 귀여워요~~

닮고 싶음~~ㅋㅋ

 

 

 

 

 

 

 

형들 앞이라고 이렇게 센스 있게

입을 가려서 쌈을 먹는 센쑤!!

 

 

 

 

 

 

 

태평양 같은 넓은 어깨~~ㅋㅋ

 

무지개여우가 딱 좋아하는 잔근육!!

난...니가 오빠였음 좋겠다~~정말...ㅋㅋ

 

 

 

 

 

 

 

 

 

 

 

 

 

이번주엔 정말 확 뽀뽀라도 했음 좋겠어요~

부부잖아~~ㅋㅋ

 

태몽커플 이렇게 응원하니깐 작가님~~

확확 밀어부쳐 주세용~~네에~~

 

 

 

 

 

 

그렇게 해야 시청률 팍팍~~ㅋㅋ

아시죠 작가님?!

 

 

 

 

 

 

 

 

 

평소에도 다정한가봐용~~

이렇게 태몽커플 셀카 사진도 찍는거 보니~~ㅋㅋ

 

 

 

 

 

 

 

 

 

 

 

 

 

 

 

 

 

 

 

두사람 참 이쁘죠??

박서준 백진희 사진모음을 이렇게 보고 있으니

빨리 내일이 왔으면 합니다~~얼른얼른!!

 

 

 

 

 

 

 

 

 

 

 

 

 

 

요 사진들은 금나와라뚝딱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 사진들~~

맞는 연기가 많아서 그런지...

무지개여우누나 맘이 아프다~~~ㅠ_ㅠ

 

 

 

 

 

 

 

 

 

 

 

 

 

 

 

 

이번주는 과연 태몽커플의 어떤 모습을 만날 수 있을지 엄청엄청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도 기대가 되시죠??

 

금나와라뚝딱 태몽커플을 응원합니다!!

마음껏 박서준 백진희 사진을 즐겨주시고 응원해주시와요~~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