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훈훈한 오빠야 윤계상 사진 ::: 폰배경

 

 

 

 

훈훈한 오빠야 윤계상 사진 ::: 폰배경

 

 

 

훈훈한 오빠야~~

지금은 목하 열애중인 오빠야~~

윤계상 오빠야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ㅋㅋ

 

얼마전 친구가 소개팅을 시켜준다며...

이상형이 뭐냐고 물어봤지요~~

 

 

 

   

  

   

 

 

 

이 오빠야처럼 훈훈하면 되는데 ㅋㅋㅋ

 

눈이 너무 높은가용~~~히힛

그래도 어쩔수 없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요??

 

이렇게 멋진 훈훈한 오빠야 윤계상 사진 보니

이 야밤에 가슴이 콩닥콩닥거리지용??

 

 

 

  

   

  

 

 

 

무지개여우가 최고의 사랑 때 만들어둔 윤계상 폰배경이니~~

맘껏 사랑해주시라요~~~

아껴주시라요~~ㅋㅋ

 

 

 

   

  

 

 

 

저 선한 눈웃음이 너무 쪼아~~히힛

 

 

 

   

  

 

 

 

여러분들도 무지개여우랑 공감공감?!

공감하신다면 열심히 윤계상 오빠야 응원해주기 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