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갖고싶다!! 강개리~♥ 런닝맨 강개리 폰배경/사진 공유~

 

 

 

 

갖고싶다!! 강개리~♥ 런닝맨 강개리 폰배경/사진 공유~

 

 

 

갖고싶다~~강개리!!

 

너무너무 갖고 싶은 남자~~ㅋㅋ

런닝맨 강개리~~오빠야에 대한 사심을 팍팍 노출시켜 보려고 합니다

 

 

 

 

  

 

 

 

 

사실 아이폰 유저이기도 했던 무지개여우~~ㅋㅋ

이젠 갈아탄지 꽤 되긴 했지만 그냥 폰배경도 잘 만들지만

난 아이폰 유저였기에 아이폰 폰배경도 쫌 만들줄 압니다요~~ㅋㅋ

 

 

 

  

  

 

 

 

얼마전 갖고싶다 강개리 오빠님께서~~

트위터에서 1대1 팬미팅 제안했다며~~~ㅠ_ㅠ

 

나 왜 진작 팔로우 하지 않았니...

요즘 트위터 잘 안하니깐...ㅠ_ㅠ

그 분은 이미 1대1 팬미팅 했겠죠...

엄청 부럽슴돠~~!!

 

 

 

  

  

 

 

 

노래 부를땐 또 정말 강개리만의 카리스마가 퐉~~

 

 

 

  

  

 

 

 

런닝맨에서는 월요커플~~

지효언니 챙겨줄때...정말..나 그 포텐 터지는 매력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겠다고....ㅠ_ㅠ

 

 

 

 

 

 

이렇게 나도 바라보고 있고 싶다~~ㅋㅋ

갑자기 생각났는데 예전에 내가 카톡에 갖고싶다 강개리

이렇게 적어놨는데 엄마가 그걸 보더니 전화와서는

강개구리가 누구냐고~~뭔데 갖고 싶다고 하냐고...막 그랬었는데...ㅋㅋ

 

엄마~~강개구리가 아니라 강개리 오빠야~~

엄청 멋진 상남자지~~자상하기도 해~~ㅋㅋ

 

 

 

  

  

  

  

 

 

 

어때요??  여러분들도 이렇게 강개리오빠 사진 보고 있으니

막~~`빠져들고 있죠??

 

 

 

  

  

  

  

  

 

 

 

뭐 꼭 아이폰 유저 아니시더라도 그냥 막 가져가셔요~~ㅋㅋ

강개리 오빠의 매력에 다들 빠지시잖아요~~

 

 

 

  

  

  

 

 

 

꼭 올해는 리쌍 콘서트 가는것이 목표입니다~~ㅋㅋ

런닝맨 강개리도 멋있지만 무대에서의 강개리는 더 멋져용~~♥

늘 응원할께용~강개구리오빠~~히힛~

 

 

 

나도 강개리 내짝꿍 하고 싶다아~~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