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아빠어디가 똑쟁이 준수 사진 & 준수 폰배경 쪼아~!

 

 

아빠어디가 준수 사진 & 준수 폰배경 쪼아~!

 

 

쪼아쪼아~~~

요즘 아빠어디가 준수의 매력에 빠져도 제대로 빠졌어요!!

귀요미귀요미~~우리 준수~~

이조녁 아들 준수~~ㅋㅋ

 

 

 

 

  

  

 

 

 

전 준수를 보면서 나도 저렇게 아들 키워야지~~한답니당~~

다 인정해줌~~이조녁오빠는 ㅋㅋ

 

 

 

 

 

그래서 이렇게 무장해제 웃음 한방에

모든 이들의 마음을 움직이겠죠??

여러분들도 오늘 아빠어디가 속 준수 사진과 준수 폰배경으로

이조녁 아들 준수를 일요일까지 기다려보시죵!!

 

 

 

 

  

 

 

 

형 복학했다~~알때는

정말 텔레비 속으로 들어가 깨물어주고 싶었다는~~ㅋㅋㅋ

 

 

 

 

 

 

오죽하면~~준수 친구 민수오빠랑 성주오빠는

준수가 귀여워 어쩔줄 모르는것 같았어요~~ㅋㅋ

 

 

 

 

 

 

 

장난감처럼 어루고 만지고 뽀뽀하고~~ㅋㅋ

후도 준수같은 동생 갖고 싶다며~~ㅋㅋ

 

 

 

 

 

  

  

 

 

 

나도 준수 사진 이렇게 보고 있으니

우리 준수 너무너무 갖고푸당~~

 

얼른 결혼해야 하나....그렇다면...나 남자는...ㅋㅋ

 

 

 

  

 

 

 

 

열심히 노력하겠슴당~~~ㅋㅋ

준수처럼 맑고 예쁘고 귀여운 아들 갖고 싶으니깐용~~!!

 

 

 

  

  

  

  

 

 

 

어때요??

개인소장용으로 너무너무 귀여운~~

바라만 봐도 좋은 준수 폰배경도 맘에 드시죵??

 

 

 

  

 

 

 

아빠어디가 몇회 하진 않았지만...1회나 2회를 보면

준수 더 아기 같아서 더더더 귀엽답니당~~ : )

 

 

그럼 준수 사진도 몇장 투척해봅니당!!

 

 

 

 

 

 

 

 

 

 

 

 

 

 

아~~이 이모도 뽀뽀해주고 싶다~~

주고주고주고주고주고주고~~~ㅋㅋ

 

아빠어디가 똑쟁이 준수를 좋아하신다면~~

이번주 본방사수 잊지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