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뷰티

여자 여름코디법 ::: 꽃무늬치마, 플라워스커트 코디 해볼래??

 

 

 

여자 여름코디법 ::: 꽃무늬치마, 플라워스커트 코디 해볼래??

 

 

 

이제 꽃무늬는 유행이 지났어...하는 분들도 계시지만...ㅋㅋ

무지개여우는 요즘 들어 더더욱 꽃무늬가 좋답니당~~

 

특히 이렇게 갑자기 더워지면 다리에 바람이 솔솔 들어오는

치마를 입어야 제 맛이잖아요~~

여자들의 특권이니 ㅋㅋ

 

 

 

 

 

 

 

 

그래서 이렇게 꽃무늬치마, 플라워스커트 코디에 참조하시라고

살짝 여자 여름코디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용~~

 

무지개여우는 요즘 즐겨입는게 바로 블라우스 & 치마,

아님 숏팬츠를 입는데요

 

 

 

 

 

 

 

이렇게 블라우스가 아니더라도

티셔츠 느낌의 흰 반팔티나 나시티를 입어도 이쁜것 같아요

 

예쁘고 화사한 꽃무늬치마, 플라워스커트를 입었는데

상의도 같이 튀는 스타일을 입으면 너무 과해 보이잖아요~~

 

 

 

 

 

 

 

남방과 함께 코디해도 좋고~~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예용!! : )

 

 

 

 

 

 

오죽하면~~~ㅋㅋㅋㅋㅋ

정말 극과 극이죵??

 

김지민도 유민상도 즐겨입는 꽃무늬치마 코디~~ㅋㅋ

 

 

 

 

 

 

 

 

 

요즘은 스커트 소재도 다양하고

패턴도 다양해서 어떤 스타일로 코디를 해도

다 멋드러지는것 같아요

 

 

 

 

 

 

 

 

 

전 원래 H라인의 스커트를 정말 좋아하고

즐겨입고 그리고 잘 어울리고...ㅋㅋ

 

근데 보통 꽃무늬치마는 A라인 스타일이 많은것 같아요

다음에 제가 즐겨입는 플라워스커트도 한번 보여드립죵~~히힛

 

 

 

 

 

 

 

이렇게 꽃무늬 원피스도 여자 여름코디법에 빠지면 안될것 같아요

하늘하늘 정말 시원해보이죠??

 

이렇게 입고 바다로 떠나야 할것 같은...ㅠ_ㅠ

 

 

 

 

 

 

 

꽃무늬치마나 원피스가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운동화나 구두에 플라워패턴이 있는것도 살포시 추천해봅니다

 

얼마전 동대문 가니 플라워패턴 운동화가 꽤 여러개 나왔던데

참 귀엽고 아기자기 이쁘더라구요

전 꽃무늬 샌들로 하나 장만했는데...이것도 곧 보여드립죠~~ㅋㅋ

 

그럼 무지개여우의 여름코디법이 도움이 될랑가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