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뷰티

머리예쁘게묶는법 ::: 쉽게 따라할수 있는 당고머리/똥머리묶는법!!

 

 

 

머리예쁘게묶는법 ::: 쉽게 따라할수 있는 당고머리/똥머리묶는법!!

 

 

 

으~~덥다더워~~~

다들 선풍기를 슬슬 꺼내고 있죠??

무지개여우네 회사는 벌써 에어컨 가동을 시작했어요~~ㅋㅋ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당고머리묶는법, 똥머리묶는법을

함께 알아볼까 해용~~히힛

이왕 묶고 다닐꺼면 머리예쁘게묶는법 터득해서 망나니머리가 아니라

예쁜머리 하고 다녀야죠~~그쵸??

 

 

 

 

 

 

카리스마 넘치는 BMK언니도

깜찍한 소시 귀요미들도 하는 당고머리, 똥머리!!

 

무지개여우도 오늘 똥머리 하고 회사에 출근~~ㅋㅋ

왜~~너무 더우니깐~~

그리고 제가 머리숱이 쫌...많아요 ㅋㅋ

여름엔 꼭 묶어줘야 한다는거~~

 

 

 

 

 

 

 

여자들의 묶은머리는 정말 다양하죠??

어떻게 묶었느냐에 따라 여러가지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으니!!

 

무지개여우와 함께!!

머리예쁘게묶는법 따라잡으러 가봅시다!!

 

 

 

 

 

신이 나지용??

 

 

 

 

 

 

여자연예인들의 센스 넘치는 머리스타일에서도 빠지면 섭섭한게 바로 이 당고머리, 똥머리인데요

날이 갈수록 더 이뻐지는 혜교언니도 정말 잘 어울리죠!!

 

 

 

 

 

 

 

보통 당고머리, 똥머리는 올백으로 올리는것만 생각할수 있지만

반머리로도 할 수 있으니 더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거지용!!

 

 

 

 

 

 

 

어때요??

정말 다양한 당고머리, 똥머리죠?

그럼 지금부터 머리예쁘게묶는법 들어갑니다 제!대!로!

 

 

 

 

 

 

 

 당고머리묶는법/ 똥머리묶는법 (1)

 1. 머리카락을 머리 위로 길게 늘어뜨린다

 2. 늘어뜨린 머리를 하나로 돌려서 만다

 3. 하나로 묶은 후 둥글둥글 크게 똥모양을 만들어 돌린다

 4. 똥형태를 만든후 실핀이나 끈으로 고정한다

 5. 튀어나온 꽁지머리와 옆머리는 실핀으로 이쁘게 정리한다

 

 

와우~~참말로 쉽죠잉??

 

 

 

 

 

 

이렇게 잘못 되지 않는답니다~~~ㅋㅋㅋ

어렵지 않아요옹~~~~ㅋㅋㅋ

 

이 움짤 정말 웃기네요 ㅋㅋㅋ

 

 

이번엔 그림으로 정리된 똥머리묶는법,

당고머리묶는법 들어갑니당!!

 

 

 

 

 

 

당고머리의 기본스타일은 포니테일 스타일이라는거

다들 아시죠??

 

 

 

 

 

 

처음 할땐 잘 풀리고 하지만

이렇게 그림 보면서 하니 더 쉽게 잘 된답니당!!

 

 

 

 

 

 

 

짠~~~!!

진짜 엄~~~~~~~청 쉽죠잉??

 

이렇게 센스 돋는 만화를 통해 우리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주신 분은

싸이월드 페이퍼와 네이버 블로그에서 '환타스틱 코스메틱'을 연재하셨던

김환타님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http://kimfanta.egloos.com/2442322 ▶김환타님의 리얼 포스팅입니다

 

 

 

진짜 너무 멋진 분이심~~ㅋㅋ

 

 

 

 

 

감사해서 눈물이 날것 같아요~~ㅠ_ㅠ

 

 

 

 

 

 

 

 

센스 돋는 헤어라인 정리법도 굿굿굿!!

핀이나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주면 정말 패션의 완성~~~

 

 

 

 

 

 

 

그럼 이번엔 센스 있게 머리 묶은

여자연예인들의 당고머리스타일 모음 들어갑니다!!

 

 

 

 

 

 

 

 

 

 

나에게 잘 어울리는 당고머리, 똥머리는 어떤건지 잘 골라보셔용!!

 

 

 

 

 

 

 

 

 

한번 제대로 묶어놓으면 손 갈 일이 별로 없는

무지개여우의 머리예쁘게묶는법 잘 보셨나요??

 

이번 여름, 무지개여우네를 찾아온 모든 분들이 시원하고

예쁘게 스타일링 하길 바라며~~~

이상 무지개여우였습니다!!

 

 

 

 

시원하면 추천하고 가요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