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뷰티

직장의신 속 민트색 정유미 가방/전혜빈 가방 ::: 타마 크리스타 가방

 

 

직장의신 속 민트색 정유미 가방/전혜빈 가방 ::: 타마 크리스타 가방

 

 

요즘 직장의신을 아주 즐겨 보고 있는 1인 무지개여우입니다

저번주에 제대로 못봐서 주말에 몰아보는데 직장의신 6회에 나온

민트색 가방 보셨나요??

 

정유미 가방은 짝퉁으로 전헤빈 가방은 명품으로 나왔잖아요

 

 

 

 

 

 

 

근데 색깔 정말 대박~ㅋㅋ

완전 무지개여우 스타일!!

 

근데 더 무서운건...직장 상사 언니들...

바로 알아맞춤~~가격까지~~ㅋㅋ

 

 

 

 

 

 

 

하지만 전혜빈 가방은 명품으로~~

월급보다 더 비싼 가방을...첫 월급 기념으로 장만하는

부잣집 딸내미...참으로 부럽다아...

 

 

 

 

 

 

 

 

이 가방은 록시똥 가방으로 나왔었는데요

알고보니 명품 차이 없는 같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직장의신 6회에 나왔던 민트색 가방은

타마 크리스타 가방이라고 하네요

 

 

 

클릭하세요!

 

 

 

 

정식 명칭은 타마 크리스타 플래인 민트 미니백이래요

캔버스 스트랩이 있어서 캐쥬얼한 느낌으로 연출도 가능한

색깔이 정말 대박인 아이템이랍니다!!

 

 

 

 

 

 

 

친절한 무지개여우씨가 알아보니 금액대는 원래 60만원인데

인터넷에서 이래저래 할인 받으면 50만원대정도~

 

그리고 소가죽이고 사이즈는 가로 30cm * 세로 23cm * 폭 11cm라고 하네요

 

 

 

 

 

 

 

 

홈쇼핑 계약차 들렸다가 정유미 가방이 짝퉁이 필요해

생방송에 쓰이게 되었는데 생방송 도중 가방이 뜯어지면서

또 한번 사고를 치게 되었죠~~

 

뤅시똥 이 문디들아~~ㅋㅋ

나도 고향이 경상도라 익숙한 사투리임...ㅋㅋ

 

 

 

 

 

 

 

이렇게 가방만 보니

색깔이 더 마음에 드네용 : )

 

힝...나도 갖고 싶은데 정말 금액이.....

 

 

 

 

 

 

 

근데 정유미 가방은 엄마가 딸내미 대기업에 취업했다고

나름 비싼돈 들여 사주신거였는데...암튼 이 장면 보면서는 마음이 짠했슴다...ㅋㅋ

 

봄에 너무 잘어울릴것 같은 전혜빈 가방, 정유미 가방이죠??

여러분들도 이번 봄 화사한 봄가방 하나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