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꺄오~사남일녀 김우빈 드뎌 나옴!!![김우빈 사진 던짐~]

꺄오~사남일녀 김우빈 드뎌 나옴!!![김우빈 사진 던짐~]

 

 

 

 

 

 

 

 

김우빈은 사랑입니다~~ㅋㅋㅋ

내가 우리 현빈오빠야 대신으로 요즘 엄청 마음에 들어하는 김우빈!!

 

 

오늘 사남일녀에 김우빈이 나온다네~~~

 

 

 

 

 

 

 

 

우리 상민이랑 동갑인데....ㅋㅋ

어쩜 이래 다르노~~~

 

웃겨

 

 

상민이 = 무지개여우 남동생 ㅋㅋㅋ

 

 

 

 

 

 

오늘 완전 사랑스럽고 예쁨 받는 우빈이 나온다는데~~

 

 

부엌일도 하고 밭도 매고~~춤도 추고~~

 

이러니 말그대로 내가 안반해~~

어제 페이스북에서 공룡아기 앉고 싸인하는거 보고 완전 반함~~ㅋㅋㅋ

 

 

 

 

 

 

 

 

 

 

암튼 누나가 오늘 꼭 본방사수 하리라!!!

사남일녀 꼭 보리라~~

 

 

너무 기분좋아서 칼퇴 몬하고 지금 포스팅 하는그얌~~~~

그리고 기분 좋아서 너무 사랑스러운 김우빈 사진도 던지는그얌~~

 

 

 

 

 

 

 

 

 

얼마전에 런닝맨 나와서 폼 잡고 나오다가 눈물 흘리는거 보고

빵 터졌는데~~ㅋㅋㅋ

 

 

 

 

 

 

 

 

너 정말 사랑스럽다~~

 

그럼 이제 입 다물고 김우빈 사진 던지다잉~~

 

 

 

 

 

 

 

 

 

 

너의 눈빛 참 좋다~~

 

 

 

 

 

 

 

 

 

 

 

 

너의 웃음은 더 좋다~~

 

 

 

 

 

 

 

참 이 사진은 개인소장 하고 싶네~ㅋㅋ

 

 

 

 

 

 

 

 

 

 

 

 

진짜진짜 사랑이죠??

 

그럼 우리 모두 오늘 사남일녀 본방수수 합시다!!

김우빈을 응원합니다~~

 

무지개여우 뿅뿅~~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