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문방구 주인 장문수 ::: 신의선물 용의자가 육남매 오태경?!사진

 

문방구 주인 장문수 ::: 신의선물 용의자가 육남매 오태경?!사진

 

 

 

 

 

 

 

후덜덜 하면서 신의 선물 보고 있음~~

무서운데 그래도 재밌는걸 우째~~ㅋㅋㅋ

 

 

 

 

 

 

 

 

신인인줄 알았는데~~

벌써 데뷔 20년이 된 이 남자였음!

 

 

 

 

 

 

 

 

 

친절한 문방구 주인 장문수가 아님~~

어린 아이를 성폭행 하고 죽이기까지 한 나쁜놈이였음~~

 

게다가 아빠가 자기 대신 죄를 뒤집어 쓰고 죽기까지...

참 부모님의 사랑은 대단한것 같음~~

 

근데 신의선물 용의자가 오태경이라고 생각했지만

반전의 반전을...거듭하는 신의선물임!!

 

샛별이를 죽인 용의자는 문방구주인 장문수가 아니라고 하는데..............

이 드라마 뭐가 이럼~~

 

 

 

 

 

 

 

 

알고보니 이 남자...

 

 

 

예전 화제의 드라마였던 육남매에서 첫째였음~~

첫째 창희라는데~

 

 

 

 

 

 

 

 

 

 

육남매에 나왔던 오태경 맞습니다~~ㅋㅋㅋㅋ

 

 

 

 

 

 

 

 

 

 

 

 

그동안 몸이 아파서 공백기가 있긴 했지만

올드보이에서 최민식 아역으로 나오고~~

 

최근엔 3월 6일에 개봉한 영화 조난자에도 출연했다는~~

차근차근 다양한 작품활동을 한 이 남자!!

 

 

 

 

 

 

 

 

 

 

오태경 사진 보니 멋있네~살아있네~~~ㅋㅋㅋ

 

 

 

 

 

 

 

 

 

평생 연기를 하면서 살고 싶다는 천상 배우인 이 남자,

오늘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기대~~

 

오늘이 지나면 신의 선물......한주를 또 어떻게 기다리나~~~ㅠ_ㅠ

 

 

 

 

 

신의 선물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