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응답하라 1994 속 배우 정우 앓이 ♥ 쓰레기오빠 정우 사진 투척!!

 

 

 

 

응답하라 1994 속 배우 정우 앓이 ♥ 쓰레기오빠 정우 사진 투척!!

 

 

 

응답하라 1997의 왕팬이였던 무지개여우!!

윤윤제의 매력에 너무 빠져있던터라....응답하라 1994가 그만큼 재미있을까...

하는 마음에 1회를 챙겨볼 마음이 없었는데

 

우연히 1회를 보게 됐는데 왠걸~~

대박 재밌음 ㅋㅋㅋㅋ

 

 

 

 

 

 

 

 

 

1994년에 난 초등학생이였다

4학년 ㅋㅋㅋ

 

크게 농구에 미친것도 서태지와 아이들에 미친것도 아니였지만

그래도 왠지 새록새록~~

마지막승부를 재밌게 봤던 기억은 난다~~

거의 처음으로 제대로 드라마를 봤던게 마지막승부였던것 같다~~

 

내용은 그냥 농구이야기라는것만...ㅋㅋ

 

 

 

 

 

 

 

 

그리고 응답하라 1994에 내가 더 빠진 이유는~~

나도 고향이 마산이기 때문!!

 

창원이라 통합되면서 마산이라는 이름을 쓰지 못해 너무 아쉽지만...

난 마산 출신임~~~

지금도 부모님은 마산에 살고 계심~~~크크크

 

너무 정겹다~~~

그리고 무지개여우 동생 이름은 이상민 ㅋㅋㅋ

안볼 수 없지요~~

나도 쓰레기오빠 같은 오빠가 있길 정말 바랬던 사람이다~~

 

 

 

 

 

 

 

 

어쩌면~~마산 사투리를 잘 알아듣지 못하겠지만

난 너무 잘 알아들음~~~

 

난 남동생이 싫진 않았지만 오빠가 참 갖고 싶었다...

그래서 더더욱 정우앓이를 하게 된 계기가 아닐까 싶다~~

 

그래서 배우 정우,

본명은 김정국!!

그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자!!

 

 

 

 

 

 

 

 

 

난 03학번 새내기인데~~ㅋㅋ

오늘 밤 8시 50분에 본방사수 해야는뎅...과연 오늘 할 수 있을지 ㅠㅠ

 

 

알고 봤더니 응답하라 1994 제작진이 영화 바람을 보고

배우 정우의 매력에 너무 빠져서 꼭 캐스팅을 하고 싶었다고 하더라구요~~

나피디가 쓴 책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에서 그러더라구요

신원호 피디랑 동기인가봐요~~

이우정작가와 신원호피디가 응답하라 드라마 만든다고 했을때 망할꺼라고 그랬대요

근데 완전 대박 ㅋㅋ

나피디가 망할꺼라고 하는건 다 성공한다며 ㅋㅋㅋ

 

 

 

 

 

 

 

 

그럼 응답하라 제작인의 배우 정우의 어떤 매력에 빠졌었는지

영화 바람 속 쓰레기오빠 정우 사진 몇 장 투척 먼저 들어갑니다!!

 

 

 

 

 

 

 

 

해태씨도 함께 나왔었네요~~

 

 

 

 

 

 

 

 

 

크~~까리한대~~~ㅋㅋ

 

 

 

 

 

 

 

키가 180cm라 그런지

기럭지와 다부진 저 근육...

정말 매력있다앙~~

 

 

사랑해

 

 

 

 

 

 

 

오늘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기대기대!!!

 

 

 

 

 

 

 

 

 

최고다 이순신에서도 참 매력 넘쳤었는뎅~~~

아...오빠야 정말 멋지다잉~~ㅋㅋ

 

 

 

 

 

 

 

 

 

 

 

 

응답하라 1997 한창 유행할때 여러번 들었던 말이

오빠야~~하면서 사투리 써보라는거였는뎅...

 

이게 집에 내려가거나 엄마나 아빠, 동생이랑 얘기할땐

사투리가 나오는데 괜히 누가 시키면 잘 못하겠다는...ㅋㅋ

고작 여기 온지 5년 넘었을뿐인데 그새 마산 말 잊어버릿따~~~ㅋㅋㅋ

 

 

 

 

 

 

 

 

 

과연 누가 아라의 남편인 된건지~~

오늘은 쓰레기오빠~~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궁금~~!!

 

 

 

 

 

 

 

 

 

 

 

 

 

 

 

엄마가 차려주는 하숙집 밥상 보면서~~

나도~~~저렇게 누가 차려줬음 좋겠다~~하는 마음이

한가득~~ㅋㅋ

 

 

 

 

  

 

 

 

 

어때요??

배우 정우 사진 보고 있으니

정말 빠져드시겠죠??

 

 

 

 

 

 

 

 

 

나에게~~빠져라~~빠져라~~~~~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내보다 오빠야라서 더 좋다~~

 

요즘은 멋있다고 생각 들면 왠만해선 다 동생들이라...ㅠ_ㅠ

내가 나이 먹었음을 더 느낀다잉~~ㅋㅋ

 

 

 

 

 

 

 

쓰레기오빠야~~

오늘 밤에 본방사수 해볼께~~

있다 보자잉~~~

 

 

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