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너희들은 포위됐다 은대구 -> 이승기 사진~♬

 

 

 

너희들은 포위됐다 은대구 -> 이승기 사진~♬

 

 

 

 

우리 승기에게 포위당하시라우~~~ㅋㅋㅋㅋ

 

 

요즘 재밌는 드라마가 너무 한꺼번에 방영함~~

나 너무 좋음~~

 

 

축하2

 

 

 

 

 

 

 

 

 

그리고 우리 승기가 하는 드라마는 안뜬게 없지요~~ㅋㅋ

 

 

 

 

 

 

 

 

은대구 역이라고 하던데~~

 

 

 

 

 

 

 

 

26세 은대구,

강력 3팀 신입형사~~

 

15세 이전까지는 김지용, 지금은 은대구~~

 

아이큐도 높고~~

오로지 엄마의 살해범을 잡기 위해 경찰이 된 은대구는

무뚝뚝하고 제멋대로에 말수도 적지만~~

한번 욱하면 똘기 제대로 충만이란다~~

 

 

 

 

 

 

 

 

 

 

 

 

 

 

고아라도 나오고~~

차승원도 나오고~~

 

 

 

 

 

 

 

 

당근 본방사수지만~~

아직 1회를 못봄 ㅠ_ㅠ

 

요즘 누나가 바빠서 그래...꼭 다 챙겨볼께~~

 

 

 

 

 

 

 

 

 

헉~~근육 어쩔꺼임 ㅠ_ㅠ

 

 

홧팅2

 

 

 

 

 

 

 

예전에 차승원 드라마에 승기가 까메오로 나왔었는뎅~~

 

 

 

 

 

 

 

 

갑자기 이름이 기억안나지만~~

성지루 아저씨와 전지현 언니 동생 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차승원과 승기와 아라에게 포위됐다고 하던데~~

 

이승기 사진을 불금 퇴근시간에 보고 있으니

신이 나는구낭~~ㅋㅋ

 

 

 

 

 

 

 

 

 

 

 

 

 

 

 

 

 

참 잘생겼다잉~~~

 

너 왜이렇게 멋지닝~~~

 

 

 

  

 

 

 

 

 

다들 수목드라마 10시에는 이승기라는거 아시죵??

은대구 많이 사랑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