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연애말고결혼 공기태 매력 뿅뿅~~연우진 사진 호로록~

 

 

 

 

 

 

요즘 tvn드라마, 연애말고결혼에 완전 빠져있지요!!

공기태씨~~~ㅋㅋㅋ

 

뭔가 너무 매력있어~~

처음부터 드라마 안봤지만...그냥 완전 꿀잼!!!

 

 

 

그럼 지금부터 호로록 호로록~~

연우진 사진 호로록~~ㅋㅋㅋ

 

 

 

 

 

 

 

 

 

 

 

 

나 이장면 너무 이뻤음~~

담에 나도 이거 해볼꺼양~~크크크

 

 

셀카

 

 

 

 

 

 

 

 

 

아니 정말 두사람 너무 잘 어울리죠??

얼른 주장미와 공기태의 러브러브 장면들을 많이 보고 싶답니당!!

 

 

 

 

 

 

 

 

 

서로 좋아하는거 맞는데 왜왜왜~~

한여름씨 이러지 마십시오!!

 

 

 

그럼 지금부터 연우진 사진 제대로 호로록 해봅시다!!

 

 

 

 

 

 

 

 

공기태 매력에 호로록 호로록~~

 

 

 

 

 

 

 

 

 

 

 

옆모습도 앞모습도 다 멋지다 멋지당~~

 

 

 

 

 

 

 

 

 

티격태격도 참 멋져부러~ㅋㅋ

 

 

 

 

 

 

 

 

 

 

이 사진 각도 참 좋다~~

 

 

 

 

 

 

 

 

그럼 이제 옛 사진도 쫌 봐볼까낭~~

 

 

 

 

 

 

 

 

 

 

오~~완전 훈훈~~~

 

 

 

 

 

 

 

 

 

파마머리도 귀엽넹~~ㅋㅋㅋ

 

 

 

 

 

 

 

 

 

 

뭔가 왜 웃기지 ㅋㅋㅋ

 

 

 

 

 

 

 

 

웃을때 너무 이쁜거 아님~~~ㅋㅋㅋ

사랑스러워랑~~

 

 

 

 

 

 

 

 

 

 

 

 

 

몸은...운동 좀 해야겠어용 ㅋㅋㅋ

 

 

 

 

 

 

 

 

 

 

아...금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징~~ㅋㅋ

연애말고결혼 왕 재미짐~~!!

 

 

 

 

 

 

 

 

 

이번주는 달달한 모습 보여줄꺼죵??

 

 

 

 

 

 

 

 

이제는 웃는거야~~

비오는 수요일이지만 공기태 보고 배부르니까~~~ㅋㅋㅋㅋ

 

 

어때요?? 호로록 많이 즐겼어요??

그럼 난 이만 뿅~~크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