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서준이 김준현 닮음 ㅋㅋㅋ 쌍둥이 서준 서언이 개인기 정말 사랑스럽다~

 서준이 김준현 닮음 ㅋㅋㅋ 쌍둥이 서준 서언이 개인기 정말 사랑스럽다~

 

 

 

 

 

 

 

 

실은 말이지....ㅋㅋ

난 서준이 처음 봤을때부터 생각했다~~

 

서준이 김준현 닮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서 크게 호응 안해줬는데

이제서야 내 눈썰미가 빛을 발하다니~~~ㅋㅋㅋ

 

 

 

슬퍼3

 

 

 

너무 했어~~~ㅋㅋㅋㅋㅋ

야꿍이 버전~~

 

 

 

 

 

 

 

 

 

 

 

 

 

요즘 서준이 개인기~서언이 방긋 웃는거 보면서

정말 사랑스럽더랑~~

 

 

 

 

 

 

 

 

 

 

 

 

쌍둥이 둘 다 요즘 정말 인물들이 점점 빛을 발하는듯~~

이란성이라 별로 안닮았었는데

 

요즘은 점점 닮아간다~~

 

 

 

 

 

 

 

 

 

 

특히 서준이 미모가 빛이 난다~~

서준아 이모가 널 격하게 사랑한다~~아껴~~ㅋㅋㅋ

 

 

서언이도~~

 

 

 

 

 

 

 

 

 

 

 

 

빨리 내일이 와서 우리 서준이 서언이 개인기 진짜 보고픔!!

쌍둥이들 진짜 사랑함~~

 

 

즐거워

 

 

 

 

 

 

내일 슈퍼맨이돌아왔다 본방사수 잊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