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고교처세왕 깡냉이커플 ->서인국 이하나 키스신&달달 사진들~♥

고교처세왕 깡냉이커플 ->서인국 이하나 키스신&달달 사진들~♥

 

 

 

 

 

 

 

 

아...오늘로 고교처세왕 마지막회라니...

지금 보고있다아...ㅠ_ㅠ

 

우리 인국이 이제 못보는고얌?!

 

힝~~

 

마지막회 기념으로 우리 깡냉이커플 사진들 좀 투척해보겠다!!!

 

 

 

 

 

 

 

 

 

 

 

처음엔...과연 서인국 이하나가 잘 어울릴까...싶었는뎅

 

뭐여~~이 두사람...너무 달달하잖아~~~

 

 

 

 

 

 

 

 

 

 

 

 

 

 

 

서인국 이하나 키스신...많지는 않지만~~

그냥 보기만 해도 달달함~~~~

 

요즘 이 말이 쫌 좋음~~달달~~~달달~~~~ㅋㅋㅋ

 

 

 

 

 

 

 

 

 

할아버지 돌아가셨을때...

펑펑 울때 나도 같이 울었다~~

 

 

슬퍼2

 

 

 

 

 

 

 

 

 

 

 

난...쌍본들의 모습도 참 알콩달콩했다~~ㅋㅋㅋ

 

 

은근 귀여움 포텐 터지는 두남자들~~크크크

 

 

 

 

 

 

 

 

 

 

 

왠지~~바라만 봐도 엄마미소 지어진다잉~~

 

 

 

 

 

 

 

 

 

 

 

 

 

평소에도 장난끼가 아주 넘치는 우리 인국이~~

 

 

 

지금...깡냉이언니 엄마한테 고삐리인거 들켜서...난리임~~ㅋㅋㅋ

실시간으로 지금 포스팅중입니다~~

 

 

 

 

 

 

 

 

 

 

 

 

 

 

 

 

 

이렇게 달달한 깡냉이커플인데...

우리...인국이 허락받으려고 빗속에서 무릎 꿇고 앉아있네...

 

누나맘도 아프다~~

 

 

 

 

 

 

 

 

 

 

 

 

 

 

나...이거 보면서 사내커플도 한번쯤은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음~~

 

 

이제...그러지는 못하겠지만요...히힛~~

 

 

 

 

 

 

 

 

 

 

 

 

 

 

 

 

 

 

어때요??

서인국 이하나 사진들 보니깐

 

헐...깡냉이언니 엄마가 허락함~~

진짜 결혼하는겨~~~ㅋㅋㅋ

 

 

근데...현실적으로 가능할까~~~

 

 

 

이번엔 뽀나스로 쌍본의 달달사진들~~ㅋㅋ

 

 

 

 

 

 

 

 

 

 

 

 

ㅋㅋㅋㅋㅋㅋ

티격태격~~귀요미들~~~

 

 

깡냉이언니 엄마왈, 저걸 언제 키워서 잡아먹어~~~~~ㅋㅋㅋ

 

 

 

 

 

 

 

 

 

 

 

 

 

 

 

 

인국이형인줄 모르고 볼따구 꼬집고~~ㅋㅋㅋ

1인 2역...우리 인국이 참 연기잘혀~~

 

 

 

 

 

 

 

 

 

 

 

 

 

 

 

 

 

 

 

할아버지도 정말 귀여우셨는뎅....

마지막회까지 함께 하시지...참 아쉬움...

 

 

난...할아버지에 대한 추억은 거의 없어서....

 

나두 할아버지 보고싶다~~

 

 

 

슬퍼3

 

 

 

 

 

 

 

 

 

 

 

 

연기 진짜 멋지셨어요~~!!

 

 

 

 

 

 

 

 

 

 

 

 

 

 

드디어 결혼하네요~~~ㅋㅋㅋ

야구장 같은데~~야외결혼식 하나봐요~~~

 

 

와우~~~이걸로 우리 고교처세왕 깡냉이커플~~~

10살 차이 극복하고 결혼하네요~~

 

 

축하축하~~~

 

 

 

 

 

 

 

오랫동안 기억할꺼예용~~

유본도 역시 비쥬얼 대박이넹~~~ㅎㅎㅎ

 

근데...지금 신랑 신부가 안오고 있는데....과연 어떻게 결말날지....

집중해서 보겠어용~~~히힛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