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장소

군자역 북카페 모지트 & Is 네일샵의 만남 ♥

 

 

군자역 북카페 모지트 & 네일의 만남 ♥

 

 

 

오랜만에 모지트에 놀러갔어요~유후~~

쏭쏭이양과 딱 들어갔는데 왠걸~~커다란 강아지가 나를 반기는거예요~~

 

완전 깜놀~~~!! 꺅

 

 

 

 

 

 

 

 

짠~~이건 네일 하고 온 후의 모습이예요~~

무슨 북카페에서 네일을 받냐구요??

 

저도 책도 보면서 네일도 받을수 있을지 몰랐답니당~~크크 대박

오랜만에 갔더니 이렇게 하더라구요

 

 

 

 

 

 

 

 

난 참 만화책이 좋더라~~~ㅋㅋ

오랜만에 만화책 보러 갔더니 마음이 콩닥콩닥~~

 

 

 

 

 

 

 

어떡해~~~

얼렁얼렁 보고 싶어어~~~~ㅠ_ㅠ

 

열심히 만화책 고르러 가봅시다!!!

 

 

 

 

 

 

 

 

군자역 북카페, 모지트는

페이스북도 있어서 이벤트도 많이 한다고 해요~~

 

여러분들도 참여 많이 해보세용!

 

 

 

 

 

 

 

 

 

그리고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뭐가 많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세트 메뉴가 생겼던데~~

 

 

 

 

 

 

 

지금 Is피부네일샵과 함께 제휴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세트 메뉴 먹으면~~네일아트 50%!!

 

안그래도 쏭양이랑 내일 네일 받으러 가자 그랬는데~~

세트 메뉴만 먹으면 네일 50%라니~~게다가 동반 1인까지!!

 

진짜 솔깃하죠??

그렇다고 해서 세트 메뉴가 비싼것도 아니예요~~

 

 

 

 

 

 

 

 

 

 

 

그래서 모지트 입구에 이렇게 네일 장식을 해놨던거였네요~~

난 여기 네일 제품을 파나 싶었어요~~

 

 

 

 

 

 

 

북카페 모지트와 네일샵 Is의 제휴 이벤트에 솔깃한

나와 쏭쏭이양~~

 

우선 세트 메뉴 주문 해서 계산하고

먼저 네일부터 받겠다고 했어요~~

저녁에 가서 책 다 보고 네일 하면 너무 늦을것 같아서...

 

기분 전환 겸 네일부터 먼저 하겠다고 했죠!! 샤방

 

 

 

 

 

 

 

 

 

 

딸기야~~그럼 언니 손까락 이쁘게

색칠하고 올께~~ㅋㅋㅋ

 

 

 

 

 

 

 

모지트 안에서 네일을 받을 수 있는건 아니구요

1분도 안걸리는 가까운 거리에

Is 네일샵이 위치해 있어요~~

 

모지트에서 나와서 정말 가까워서 좋아요~~

 

 

 

 

 

 

 

 

무슨 색으로 발라줄까~~~

 

알록달록한 너희들을 보니...언니 맘이 콩닥거린다 ㅋㅋㅋㅋㅎㅎㅎ

 

 

 

 

 

 

 

 

 

여기도 이렇게 이벤트를 소개해주네요~~

 

네일도 반값이지만, 커플들도 많이 오기 때문에

남자들 피부케어 혜택도 있고, 반대로 피부네일 이용해도

모지트 음료가 20% 할인된다고 하네요

 

참 좋은 제휴이벤트인것 같아요~~

 

 

 

 

 

 

 

 

난 블로거이므로...사진을 찍기 위해

쏭쏭이양에게 1번째를 양보하고 혼자 이래저래 돌아다니면서 사진질...ㅋㅋ

 

 

 

 

 

 

 

그리고는 같이 쏭쏭이양 옆에 앉아 오로라 공주 봤어요~~

 

 

 

 

 

 

 

 

 

언니가 시원한 메밀차도 주셔서 먹으면서 수다 삼매경~~

오로라공주 보면서 뭐 저런 드라마 있냐며...ㅋㅋ

 

근데 계속 봄...ㅋㅋ

나타샤에 빵 터짐...ㅋㅋ

오로라 공주 보시는 분들은 다 이해하실듯~~~ ㅋㅋㅋ

 

 

 

 

 

 

 

요건 쏭쏭이양 손이 분명합니다요~~~ㅋㅋ

제 손은 더 하얀 손이예요 크크

 

네일 해주시는 언니 손톱 짱 이쁘죠??

이번 휴가 때 해볼 예정입니다요!!

쏭쏭이양은 블루계열을 좋아해서 강렬한 파란색으로

네일을 받았구요~~

 

 

 

 

 

 

 

다음날 광고주 미팅이 줄줄이 잡혀있는 저는~~

핫핑크를 그라데이션 해서 반짝반짝 거리게~~

 

너무 튀지않게...ㅋㅋ

색이 튀긴하죠~~

 

그래도 이왕 하는거 여름 기분을 내고 싶었어요~~

어때요?? 제 손가락 이쁜가요?? 응응

 

 

 

 

 

 

 

 

 

요래요래 말이 엄청 잘 통했던 Is 네일샵 언니들과 수다떨면서

이쁘게 네일 받고 모지트로 돌아오니

벌써 어둑어둑...8시가 넘었더라구요~~

 

 

 

 

 

 

짜짠~~~이뻐졌나요??

둘이 손가락 자랑질 ㅋㅋㅋㅋ

 

 

이제 아까 주문한 세트 메뉴와 함께 만화책 즐겨야죵!!

우린 오늘 힐링하고 왔으니깐~~~히힛~ 토닥토닥

 

 

 

 

 

 

 

실은 처음엔 딸기...남자아이인줄 알았는데..여자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괜시리 쉬고 있는 딸기양 괴롭히기~~

 

 

 

 

 

 

 

 

밋밋한 손보다 훨 이쁘죵??

블링블링하게 네일한 손으로 딸기양 쓰다듬기~~

 

근데 이 녀석 참 순해요~~

제가 몇년전부터 멍멍이 공포증이 쬐끔 있는데....그걸 깬 이 아이~~

 

 

 

 

 

 

 

 

 

함냐함냐~~우린 세트 메뉴 1을 주문했으니

토블론과 맛난 머핀과 함께 아메리카노 흡입~~

 

 

 

 

 

 

브라우니는 쏭쏭이양이 먹고 싶다고 해서 따로 주문~~

우린 저녁 안먹어서 배고팠음 ㅋㅋ

 

 

 

 

 

 

그럼 내려가봅시다용!!

 

 

 

 

 

 

 

 

우리 지정석에 앉아서~~~수다 떨면서~~

만화책 보기~~히힛

 

근데...손톱 엄청 조심조심 하면서 봤다는거~~

다 말라서 안그래도 되는데...ㅋㅋ

만화책 보느라...만화책이랑 세트메뉴는 못찍었어요...ㅠ_ㅠ

 

다음번 갔을땐 꼭 찍을께요오~~

여러분들도 혹 저처럼 군자역에 사시거나~~놀러가시면

북카페와 네일을 착한 가격에 한번에 할 수 있는 모지트에 놀러가보세요~~ 고고씽

 

 

 

 

 

군자역 북카페 모지트 : 중곡1동 649-18 [02-3436-0524 ]

군자역 Is 네일샵 : 중곡1동 642-10 [ 02-6053-94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