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장소

색감 좋은 중곡동 카페 ::: 카페 la:on(라온)

 

 

색감 좋은 중곡동 카페 ::: 카페 la:on(라온)

 

 

7월 마지막날, 맥북 미니미와 함께 온 중곡동 카페 la:on(라온)

벽 색감이 참 예쁜 la:on(라온)!!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건 힐링이라며...

서로 각자 갖고 놀고 싶은 것들을 마구마구 들어왔지요 : )

 

 

미니미는 맥북을~~

무지개여우는 책이랑 아이패드, 그리고 다이어리를 ㅋㅋㅋ

 

 

 

 

 

 

 

 

카페 사진을 찍느라 정신 팔린 미니미

 

 

 

 

 

 

 

그리고 요즘 폴라로이드 맛에 퐁당 빠져

이쁜 카페 갈땐 들고다니는 내 한정판 로이~~ㅋㅋ

 

이름은 막 붙여줬다는거~~근데 멋지죠??

로이~~ㅋㅋ

 

 

 

 

 

 

 

 

다이어리 쓸꺼라고 색색의 펜들도 갖고 오고~~

내가 좋아하는 색연필에~~펜까지 ㅋㅋ

 

 

 

 

 

 

책도 너무 읽고 싶어서...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여름밤에

같은 동네 사는 처자들이 모였건만...

책은 눈에 안들오고...딴짓들만 ㅋㅋㅋ

 

 

 

 

 

 

 

 

근데 참...이런 말 그렇지만...

맥북 까리해요~~

 

멋있다...나도 갖고 싶다 그런 생각...ㅠ_ㅠ

 

 

 

 

 

 

 

 

근데 주변인들이 실용성에 대해서는...

다들 말들이 많은지라...

 

게다가 난 아이패드 있으니깐~~뭐 ㅋㅋㅋ

 

 

 

 

 

 

 

 

이번 유치부 여름성경학교 때 찍은

아가들과의 폴라로이드!!

 

무지개여우가 냥이로 변신을 했드랬죠~~ㅋㅋ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레몬아이스티!!

 

친절한 카페 la:on(라온) 싸장님의 맛난 음료들!!

무엇보다 여길 좋아하는 이유는

 

벽 색깔이 하늘빛 파스텔톤인데~~

참 색감이 정말 너무 이쁘다는거예요!

 

 

 

 

 

 

 

 

 

 

비오는날이라 그런지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많아 다른 곳들은 찍지 못했지만...

게다가 예전에 찍었던 사진들을 찾지 못해...ㅠ_ㅠ

 

미니미랑 노는 사진밖에 못찍었지만...

혹~~무지개여우랑 같은 동네에 살고 계시다면!!

 

 

 

 

 

 

 

 

창밖이 훤히 보여 비오는날 가면 더 좋은~~

색감 좋은 중곡동 카페, la:on(라온)에 한번 가보세요!!

 

혹시 저랑 만날수 있지 않을까요??

 

 

 

 

중곡역 1번 출구에서 군자역쪽으로 걸어오시다면 보면 보일꺼예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