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뷰티

[원피스코디] 예쁜 탑원피스로 시원하게 여름패션 연출해볼까??

 

 

 

[원피스코디] 예쁜 탑원피스로 시원하게 여름패션 연출해볼까??

 

 

 

시원하게 여름패션으로 연출할만한 패션 아이템에는 뭐가 있을까요??

바로 원피스지용~~ㅋㅋ

무지개여우는 직장인이라 회사 다닐땐 시도하지 못한 예쁜 탑원피스로

코디하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예쁜 원피스들은 정말 많지만

진정한 패셔니스타라면 입어도 좋을 탑원피스!!

 

근데 어깨끈이 없으니 흘러내릴까봐 걱정되시죠??

 

 

 

 

 

 

 

무지개여우는 아직 입어보지 않았지만

격렬하게 움직이지만 않으면 흘러내릴 염려는 노노노!!

접어두라고 하네요 ㅋㅋ

 

 

 

 

 

 

탑원피스코디를 하려면...ㅋㅋ

우리 오늘부터 다이어트 해야겠죵??

 

 

 

 

 

 

탑원피스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박하선은 허리부분을 강조해줘서 가슴선을 더 돋보이게 하고

배와 엉덩이 부분을 가려줬네요

정말 이쁘죠??

 

 

 

 

 

 

시원하게 여름패션으로 원피스코디만한거 없죠??

보는 사람까지 엄청 시원하게 만들죠??

 

혹~~팔뚝이 굵어 겨드랑이살이 고민이시라면!!

 

 

 

 

 

 

 

얇은 여름가디건으로 가려주기~~ㅎㅎ

저도 오늘 쉬폰원피스에 하얀색 여름가디건을 입고 왔는데요

좋아요~~~ㅎㅎ

 

센스 있게 원피스코디에 빠지면 안되는게 바로 가디건인것 같아요

무슨 여름패션에 가디건이야~~하지 마시고

두께도 색상도 길이도 다양한 가디건을 애용해주세요!!

 

 

 

 

 

 

 

바캉스에는 비치스타일로~~

아...진짜 이쁘다잉!!

 

 

 

 

 

 

 

물론 소녀시대만큼 날씬하고 이쁘면

뭘 입어도 잘 어울리겠지만!!

 

다이어트 열심히 해서 이번 여름~~

무지개여우랑 예쁘게 원피스코디로 센스 있는 여자 되자구요!!

 

 

 

 

 

 

 

요래요래 바캉스에서도~~ㅋㅋ

이쁘게 이쁘게~~~

시원하게 시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