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집밥

무지개여우's 간단한 유부초밥도시락

 

 

무지개여우's 간단한 유부초밥도시락

 

 

요즘 다시 도시락을 싸다니고 있는 무지개여우입니당~히힛

쫌 귀찮긴 하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사먹는것보다는 도시락을 싸다니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봄이라 상콤하게 도시락 하나 마련했어용~~ㅎㅎ

연두색이 참 이쁘죠??

 

 원래 회사 안에서 만들어온 유부초밥 도시락만 먹으려고 했으나...

미니미양이 숙취로 고생이라며...

라면국물이 먹고싶다고 엄청 졸라서...ㅠ_ㅠ

다이어트 중이건만...유혹에 못이기고 편의점으로 고고씽!!

 

 

 

 

 

 

 

회사 근처에 팍스타워라고 있는데 분식류랑 같이 팔아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친절한 싸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라면을 먹으면서 서로 도시락 먹음 ㅋㅋㅋ

 

미니미양은 샐러드도시락을 난 유부초밥도시락을...

근데 밥이 쫌 설익은 느낌이라...

 

 

 

 

 

 

 

디게 겉도는 느낌이랄까...

볶음밥 했음 참 좋았을텐데...ㅋㅋ

 

도시락 가방에 이쁘게 담아왔는데 옆으로 쏠린...ㅋㅋ

어때요?? 그래도 맛나보이나용??

앞으로 주영식당에 올릴 사진들이 산더미인데...언제 다 올리니...ㅋㅋ

 

오전부터 힘을 뺐더니...오늘은 참 힘이 든 하루입니다...

배도 고프구요...요즘 이래저래 힘든 무지개여우의 투덜거림 들어주셔서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