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잇님들 ㅎㅎ

저번주 평일에 칼퇴를 하고, 친구를 부랴부랴 청주반영구화장

블리스왁싱으로 향했습니다!

 

 

 

 

 

 

 

 

 

 

 

 

 

단골집에 왁싱하러 함께 갔다가 반영구에 빠진 내친구 ㅋㅋㅋ

3주전에는 자연눈썹도 했는데, 격하게 만족하여

청주아이라인도 하기로!!

 

 

 

 

 

 

 

 

 

 

 

 

워낙 화장을 하는것을 귀찮아하고...

찐하게 화장을 하는 편이 아니라서, 청주반영구화장을 하니

완전 편해서 출근길이 행복하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행복한 아이라인을 꿈꾸며 기다리고 있는 친구!

 

 

 

 

 

 

 

 

 

 

 

청주반영구화장은 왁싱도 하고, 반영구랑 피부관리도 하고 있어요!

반영구 관리실에 들어가 바르게 누워있는 내 친구 ㅎㅎ

 

 

 

 

 

 

 

 

 

 

 

 

 

눈썹이랑 다르게 약간은 긴장이 되는지...손을 꼬옥 잡고 있네요 ㅋㅋ

주변에서 아이라인은 눈썹보다 살짝 아프다고 해서

겁먹었거든요 ^^;;

옆에서 손을 잡아줘야겠습니다 ㅋㅋㅋ

 

 

 

 

 

 

 

 

청주반영구화장 관리해주시는 쌤이 열심히 크림도 발라주시고~~~

젊으신 분이라서, 감각이 있으신듯해요 ㅎㅎ

저번에 자연눈썹을 할때도 유심히 살펴봤는데, 한가닥 한가닥 눈썹을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정성이 들어가야 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ㅠㅠ

항상 올때마다 수다도 떨고가고~~~~재밌어요 ㅋㅋㅋ

 

 

 

 

 

 

 

 

아이라인을 하기 전, 친구 눈!!

열심히 before 사진을 찍어두었죠 ^^;; 뿌듯!!!!!

어떻게 변할지 저도 궁금!!

 

 

 

 

 

 

 

 

관리할때 눈물이 계속 나와서 고생 좀 한 내친구 ㅋㅋ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ㅎㅎ

하고나서 와...대박이다 ㅠㅠ 라고 사진찍고 바로 보여줬어요!

 

 

 

 

 

 

 

 

 

 

한번만 그리는게 아니라, 여러번 촘촘하게 해주셨어요!

쌤이 확실히 꼼꼼하신듯 ㅎㅎ

친구도 살짝 처음에 겁은 먹었지만, 눈물이 많이 나서 고생하셨던

청주반영구화장 썜을 걱정해주네요 ㅋㅋㅋㅋ

 

 

 

 

 

 

 

이제 아침마다 편할 친구를 생각하니 부럽기도 하네요 ㅋㅋㅋ

정말 화장을 평소에 잘 안하거나, 찐하게 안하시는분들에게 강추해요!!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52

전화번호 : 043-211-3542

영업시간 : 10:0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근장동 | 블리스왁싱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