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아빠어디가 속 눈웃음 짱인 이종혁 아들 준수 사진 모음~!!

 

 

아빠어디가 속 눈웃음 짱인 이종혁 아들 준수 사진 모음~!!

 

 

너무너무 귀여운 아이들의 향연!!

아빠어디가에 빠진 무지개여우입니다아~~ㅎㅎ

 

주일이면 원래 예배 끝나고 피곤할때까지 놀다 집에 들어갔는데

요즘은 참 빨리 들어갑니다~~히힛

왜?! 아빠어디가 봐야니깐요~~

 

 

 

 

 

 

준수야~~무지애여우 누나는...ㅋㅋ

나 누나 맞니~~

 

당근할아버지 싫다야~ㅋㅋ 난 당근 싫어하니깐~~~히힛

 

 

 

 

 

 

 

 

 

아무튼~~웃는 모습이 너무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서

나도 모르게 따라웃게 되는~~

 

아빠어디가 속 이종혁 아들!! 준수 사진을 함께 보려고 합니당!

열심히 돌아댕겼어요~~ㅋㅋ

 

 

 

 

 

 

 

꾸밈없는 아이다움이 너무 좋은 준수~

준수 사진 속 얼굴만 봐도 이종혁 아들~~이라는거 알수 있죠??

 

이종혁 오빠는 진짜 예전부터 좋아했는뎅...

결혼했고 아기가 둘이나 있다는 말 듣고 얼마나 원통해 했는데...

이렇게 귀여운 준수가 아들이니 인정~~ㅋㅋ

 

 

 

 

 

 

 

 

여러분들도 아빠어디가 보고 있으면

준수의 무장해제 웃음을 보면 나도 모르게 헤헤~~~~

 

참 내일이 월요일임이 힘든 일요일 저녁에 단비를 내려주는 활력소 같다고나 할까~~ㅋㅋ

 

 

 

 

 

 

 

밤 까먹는 모습도 너무너무 귀엽고~~ㅋㅋ

아빠 다리에 찰싹 붙어있는 것도 귀엽고~~ㅋㅋ

 

준이횽아랑 같이 있는 모습은 더 귀엽고~~

 

 

 

 

 

 

우리 아빠가 만든 김치전이라고 자랑중~~ㅋㅋ

완전 귀요미죵??

 

 

 

 

 

여러분들도 준수의 눈웃음에 빠져보아용~~ㅋㅋ

 

 

 

 

 

 

이상하게 아빠어디가를 보면 이제 5회밖에 안했는데

1회때 아가들 모습을 보면 왜 이렇게 앳되어 보이는지~~

 

2012년에 첫촬영을 해서 그런건가~~

1회 때 준수 사진 보면 지금도 어리지만 더 앳되고 귀여워 보이지 않나요??

 

 

 

 

 

 

 

뭐든 재미있고 신기해 하는 딱~~귀요미 일곱살 다운~~!!

아빠~~왜 감자에서 연기가 나?! 

 

기억나시죠?? ㅋㅋ

 

 

 

 

 

 

 

 

이종혁 아들 아니라고 해도 아들인줄 알겠죠??

정말 아빠랑 붕어빵!!!

 

 

 

 

 

 

종혁오빠가 얼마전 본인 트위터에 못생겼다고 올린 준수 사진이라고 하던데

엄청 귀엽구만요~~ㅋㅋ

 

 

 

 

 

 

  

 

 

 

어떠세요?? 연휴가 하루 또 남아있어서 시간도 안가고 빨리 연휴가 왔음 좋겠고~~그랬는데

아빠어디가 속 준수 사진 보니 엄청 힐링되시죵??

 

 

 

 

 

 

해맑고 귀여워서 너무 사랑스러운 다섯 아이들과 아빠가 만들어내는

힐링 예능, 아빠어디가~~앞으로 계속 포스팅 할꺼임!! 뿅뿅~~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