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맛집

군자역 맛있는 냉면집 ::: 시원한 금성 칡냉면~

 

 

 

 

군자역 맛있는 냉면집 ::: 시원한 금성 칡냉면~

 

 

 

오늘 정말 무지무지하게 더웠어요~~ㅠ_ㅠ

이제 6월인데 한여름 같은...

 

그래서 유난히 저번주에 먹었던 냉면이 간절히 생각...

예배 끝나고 점심 먹으러 군자역에 있는 맛있는 냉면집을 찾아갔지용!!

카메라를 안들고 가서 폰으로 찍어서 사진도 몇장 없다는 ㅋㅋ

 

 

 

 

 

 

 

 

금성 칡냉면이라고 군자역 CGV 바로 옆에 있는 곳인데

만두랑 같이 파는데요~~

 

가게이름 답게 냉면을 주로 파는데 만두도 맛있어용~~

냉면 나오기 전에 만두도 같이 시켰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만두 사진은 못찍었다는 ㅋㅋ

 

 

요건 쏭쏭이양과 허군이 먹은 비냉!!

 

 

 

 

 

 

 

 

 

요건 매운거 잘 못먹는 무지개여우와 희양이 먹은 물냉면~~

살얼음이 송송~~정말 시원해 보이죠??

 

칡냉면이라 면발이 까매요~~ㅋㅋ

 

육수도 뭔가 새콤한 맛이라고나 할까~~

암튼 맛있게 냠냠~~

오늘 같은 날 냉면을 먹었어야 하는데 오늘은 세종대 쪽에 새로 생긴

봉구스 밥버거 먹었어용~~ㅋㅋ

 

 

 

 

 

 

 

 

이번주 내내 정말 덥다고 하던데~~

다들 더위 조심하시구요~~

 

아~쪼기 뒤에 있는 귀여운 만두친구들 보이시나요??

혹시 군자역에서 냉면집을 찾으신다면!!

 

시원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맛난 금성 칡냉면에 들려보셔요~~히힛

다들 좋은밤 되시구 굿나잇이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