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맛집

무교동맛집 가성비최고의 점심, 무교동칼국수

 

 

제가 즐겨가는 무교동맛집 오늘도 다녀왔어요

근처에서 점심먹으려면 꽤나 다 비싸거든요

그래서 부담도되는데

맛있는데 저렴하고 양까지많아요!

특히 저같은 사람은 거의 다 못먹구 ㅋㅋㅋㅋㅋㅋㅋ

주로 남자분들이 가면 좋아하실듯한정도의 양!

 

 

 

 

 

인테리어는 그냥 일반음식점같아요

근데 직원아주머니가 진짜 친절하세요

그리고 나름(?) 오픈주방이라서 걱정할필요가 없어요

 

 

 

 

 

가성비최고의 점식식사가 가능한..

무교동맛집 무교동칼국수의 메뉴판입니다

 

대부분의 손칼국수/수제비가 7천원선인데요

메뉴를 주문하면 + 된장국+ 보리밥 + 열무가 나와서

고추장에 비빔밥을 해먹을수있습니다

면만 먹으면 꽤 허한 속을 밥으로 달래주는것같아서 좋아요

 

특히 얼큰한 국물있는 수제비들먹을때 밥말아 먹으면 짱!

 

 

 

 

 

 

 

오늘은 셋이상이 뭉쳐서 보쌈도 하나 시켜봤어요

3명정도일땐 보쌈1개 면류2개 시키면

완전 배불러서 남길수도있습니다

 

 

보쌈은 사실 저녁때나 먹는건데 오늘은 점심부터..

야들야들하고 촉촉한 스타일이에요

살짝 기름기가 도는것도 만족스러워서

전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같이 싸먹는 무김치랑 배추가 참 맛있더라구요

 

 

 

 

 

 

 

보쌈을 시키니 다른 밑반찬들도 나오는데요

도토리묵을 주시다니!

무교동맛집이므로

왠지 점심부터 반주를 해야할것만 같다..ㅎㅎㅎ

 

 

 

 

 

 

더불어 우리회사 사람들이 너무너무좋아하는

비빔칼국수가 나왔어요

이거 쫄면이나 일반 비빔국수랑은 좀 맛이다르고 스타일도달라요

 

개인적으로 두꺼운면이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서 전 비빔류 안좋아하는데 이건 꼭 먹어요

 

 

 

 

 

 

다 비비면 이정도!

빨갛지만 맵진않아요

딱 여자분들이 선호할만한 양념맛..

 

 

 

 

 

 

해물이 가득들어간 황제짬뽕수제비 인데요

이거원래 8천원인데 지금 5천원 행사라서 시켜봤어요

 

그릇위로 수북하게 쌓여서

어디서부터 먹어야되나 하고 약간은 난감했는데

이렇게 많이 주시니 너무 좋을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살 다 발라내고 먹었어요

이것역시 빨갛지만 맵지는 않았구요 적당히 칼칼한..

진짜 딱 짬뽕국물이였고 조개는 살을 발라내다 지쳐서

걍 안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건더기와 함께 풍성하게 즐기고싶을때

먹으면 좋을메뉴같아요

근데 제가 수제비보다는 칼국수를 선호하는데 왜이날 수제비 주문했는지ㅋㅋㅋ

다음에는 칼국수로 먹어볼까해요

 

밥말아서 먹으면 해장하기에도 굿굿일것같아요

 

 

 

 

 

 

 

먹고나니까 왠지 안심이 되는 문구라

찍어봤어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진 모르겠지만

웰빙음식은 맞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확실히 해물류가 싱싱하고

김치종류의 반찬들이 정말 다 신경도 많이 쓰고 맛낫어요

 

근처 무교동맛집들 돌아보면

7천원정도면 일반 백반집..정도밖에 안나와요

이근처 회사들이 많아서 그래도 이렇게 다양한메뉴들과함께

맛을즐길수있다는건 진짜 혜자스러운거죠!!

 

 

 

 

 

 

명함이벤트도 하길래 저도 넣고왔어요

 

 

 

 

 

 

나오면서 본 매운탕수제비

이거 완전 소주각 아닌가요.......?

요즘 한창 소맥에 빠져있어서 다음에 갔을때 꼭 이걸 시키리라 다짐

그때는 점심이 아니라 저녁에 가야겠어요 친구들이랑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