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하남가구단지 벨리체소파 구경했어요

 

 

 

 

 

이번에 친구가 결혼을 하거든요~

신혼집에 들어갈 가구 보러간다길래 저도

따라갔다왔어요 ㅎㅎ

 

저희가 찾은 곳은 하남가구단지에 위치한

벨리체소파라는 곳이구요

창고형소파할인매장으로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파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에요

 

 

 

 

 

 

 

 

 

 

생각보다 하남가구단지 벨리체소파

내부가 상당히 넓더라구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고급진 소파들이

눈길을 사로 잡았어요!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그냥 슥~ 봤는데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들이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밝은 컬러보다는

어두운 컬러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밝은 색이 예쁘긴한데 때도 금방 타고

관리하기도 좀 힘들잖아요

 

앉아봤는데 확실히 좋은 가죽을 써서

그런지 착석감 완전 좋은 거 있죠?

 

저희 집에 있는 푹 꺼진 소파와는

완전 차원이 달랐어요.....

 

 

 

 

 

 

 

 

 

 

 

 

 

하남가구단지 벨리체소파는

자체제작을 해서 판매까지 한 번에

하는 곳이에요 중간 유통단계가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만 고르면

내가 원하는 소파를 제작할 수 있답니다

 

 

 

 

 

 

 

 

 

 

 

 

사장님께 이것저것 물어보니까 친절하게

대답해주셨어요~

그리고 제작과정도 볼 수 있었는데요

직접 소파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강렬한 컬러의 빨간소파도 예쁘더라구요

소파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딱 될것 같아요

 

 

 

 

 

 

 

 

 

 

소파 크기도 다양했어요

4인용, 5인용 크기의 소파부터

더 큰 사이즈의 소파도 있었구요

 

개인적으로는 5인용 정도의 크기가 좋더라구요

여러 소파에 앉다보니 저희 집 소파도

당장 바꾸고 싶더라구요!!

 

빨리 돈 많이 벌어서 제돈으로 바꿔야겠어요 ㅎㅎ

 

 

 

 

 

 

 

 

 

 

요즘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모던한 디자인이 많았어요

젊은 분들이 오시면 특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제 친구도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소재의

소파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주변에 가죽소파 살 사람있으면

하남가구단지 벨리체소파 추천 또 추천할 것 같아요 ㅎㅎ

 

 

 

 

 

 

 

 

합리적인 가격의 탄탄한 소재의

소파를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하남가구단지 벨리체소파 한번 가보셔요~

 

 

 

주소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