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이휘재 쌍둥이 ::: 슈퍼맨이돌아왔다 서준이 손들기 저요~~[서준이움짤]

이휘재 쌍둥이 ::: 슈퍼맨이돌아왔다 서준이 손들기 저요~~[서준이움짤] 

 

 

 

 

 

 

 

 

 

무지개여우는 요즘 이휘재 쌍둥이에게 엄청 빠져있어요~~

 

 

특히 슈퍼맨이돌아왔다 서준이 한테 완전 홀릭!!

제가 군자에 살고 쌍둥이는 건대 스타시티에 사는데...

나 이마트도 자주 가는데...아직 한번도 못봤다능 ㅋㅋㅋ

 

 

 

 

 

 

 

 

 

 

암튼 요즘 서준이 손들기를 보면서

더 요녀석들에게 빠져있는데요~~

 

 

정말 사랑스럽답니당~~~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무지개여우 이웃분들과 공유하고자

내가 요래요래 하나하나 정성들여 캡쳐했어용~~히힛

 

 

 

일일이 서명을 넣을까 하다가 우리 쌍둥이는 사랑이니깐~~~

이번에 서준이만 포스팅 해용~~다음번에 서언이도~~ㅋㅋㅋ

 

 

 

 

 

 

 

 

 

 

 

 

 

 

 

 

 

 

 

망고 먹을사람~~

수박 먹을사람~~

 

 

하면 가만히 듣고 있다가 손을 번쩍~~~~ㅋㅋㅋ

 

저요~~~~

 

 

 

아마...사람을 알아듣는것 같아요~~

사람 하고 손들면 아빠가 엄청 좋아해주니깐~~

 

 

 

 

 

 

 

 

 

 

 

 

 

저 뭔가 해냈다는 표정~~

정말 꺄악임 ㅋㅋㅋ

 

 

그럼 무지개여우가 만든 움짤 한번 감상해보세용!!!

 

 

 

 

 

 

 

 

 

 

진짜 귀엽죠??

나 이런거 처음 만들어봄~~

 

현빈오빠야를 그렇게 좋아하지만

움짤 만들어본적 없는데 서준이움짤 만듦 ㅋㅋㅋ

 

 

 

 

 

 

 

 

 

 

 

 

 

 

 

 

우리 서준이는 손들기 하면

사람들이 좋아한다는거 완전 잘 알고 있음 ㅋㅋㅋ

 

 

서언이는 아직 자존심 땜에 손들기 잘 안하는듯~~~ㅋㅋㅋㅋ

고민하는게 보임 ㅋㅋㅋ

 

 

 

 

 

 

 

 

 

 

 

 

 

 

 

 

 

아빠가 저렇게 좋아해주니

나라도 한번 더 해주고 싶을듯~~~

 

 

 

 

 

 

 

 

 

 

 

 

 

 

 

 

 

 

서준이가 손들기 하든말든 서언이 형아는 열심히 먹음~~~ㅋㅋㅋㅋ

 

 

 

정말 이휘재 오빠 쌍둥이들 진짜 사랑스러움 : )

 

 

 

 

 

 

 

 

 

 

 

 

 

 

 

 

 

진짜 술주정뱅이 같죠 ㅋㅋㅋㅋㅋ

 

 

 

 

 

 

 

 

 

 

 

 

정말 아이들은 행동 하나하나에도 사랑스럽고

행복할것 같아요~~

 

 

이휘재아빠 정말 2배로 행복하시겠어용~~~

 

 

 

 

 

 

 

 

 

 

 

 

 

 

 

 

 

 

 

 

 

 

 

 

 

스페인가서 토마토놀이 하고 온 쌍둥이들 ㅋㅋㅋ

 

 

 

정말 슈퍼맨이돌아왔다 하는 일요일만 손꼽아 기다린다는~~~~ㅋㅋㅋㅋ

 

 

 

그럼 쌍둥이움짤 하나 더 투척!!!

 

 

 

 

 

 

 

 

ㅋㅋㅋㅋ

 

입주변에 엄청 묻히고도 수박먹을 사람 하면 손들기 저요~~번쩍 함 ㅋㅋㅋ

 

 

 

 

 

 

 

 

 

 

 

 

 

 

 

 

 

 

 

 

별에서 온 서준 ㅋㅋㅋㅋ

아빠랑 첫 외식은 많이 흘렸지만 성공!!!

 

 

숟가락도 못들었는데 어느새 이렇게 혼자 먹다니

정말 신기방기~~

 

 

 

 

 

 

 

 

 

 

 

 

 

 

 

 

 

서준이 전매특허 표정~~~맘맘마 ㅋㅋㅋㅋ

 

 

 

 

 

 

 

 

 

 

 

 

 

진짜 이모가 널 꼭 한번 보고싶단당~~

언젠가 이마트에서 만나장 ㅋㅋㅋ

 

자주갈께 ㅋㅋㅋㅋ

 

 

 

 

 

 

 

그럼 모두들 서준이 손들기 잘 보셨죠??

나의 사랑 여러분들의 사랑, 이휘재 쌍둥이 포스팅을 계속 됩니다 쭈욱~~!!

수퍼맨이돌아왔다 서준 서언이 많이 사랑해주세용!!

 

 

 

즐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