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녀

슈퍼맨이 돌아왔다 ::: 슈쌍둥이 딸 라희, 라율이 사진 ♥

슈퍼맨이 돌아왔다 ::: 슈쌍둥이 딸 라희, 라율이 사진 ♥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엄청 빠진 무지개여우!!

준수 없는 아빠어디가에서 서준이 있는 슈돌로...ㅠ_ㅠ

미안해...그래도 아빠어디가를 안보는건 아냐....ㅋㅋㅋ

 

 

이번주 슈쌍둥이 딸 보고 완전 빵터짐 ㅋㅋㅋ

 

 

 

 

 

 

 

나는 라희와 라율이를 구분하지 못하지만~~

요정이였던 슈 언니는 구분함~~엄마니깐~~ㅋㅋㅋ

 

 

내가 포스팅 한 사진들은 슈 언니 블로그에서 가져온 사진들과 캡쳐본임~~

 

 

 

요 똘망이는 동작이 빠른 라희~~

 

 

 

 

 

 

 

이 아이는 바다같은 마음을 가진 라율이라고 함~~

진짜 너무 이쁜거 아님~~

 

 

너네 엄마한테 감사하다고 절해야해~~~

눈이 너무 이뽀~~

 

 

하트3

 

 

 

 

 

 

 

 

 

 

 

어쩜 이렇게 이쁠수가 있을까요~~

슈쌍둥이 사진 보니 진짜 마음이 콩닥콩닥~~ㅋㅋ

 

 

슈언니~~카메라 장만 했으니 블로그에 자주자주 올려주세용 : )

 

제가~~네이버 아이디로 서로이웃 하러 가겠습니다용~~~히힛~~

 

 

 

 

 

 

 

 

 

참 변함없이 이쁘죠??

 

 

하긴 나도 30살이 넘었으니...

나 중학교때 데뷔한 언니들이 아기엄마가 되는건 당연할텐데...

 

 

왠지 가는 세월이 무섭다는...ㅠ_ㅠ

 

 

 

 

 

 

 

 

 

 

도대체 SES 언니들은 나이가 들어도 다 이쁨~~

정말 짱 부러움 ㅠ_ㅠ

 

 

그럼 이제 슈퍼맨이 돌아왔다 속

라희 라율이 사진 투척합니당!!

 

 

 

 

 

 

 

 

 

서언이 오빠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ㅋㅋ

 

 

요즘 서언이,,,,너무 아빠 닮아간다~~ㅋㅋㅋ

 

 

 

 

 

 

 

 

 

 

 

근데 아무리 봐도 누가 누군지 정말 모르겠음~~

일란성이라 그런지...

 

너네의 정체를 알려줘~~

어떻게 구분해야 하는거냐~~ㅋㅋ

 

 

 

 

 

 

 

 

 

 

 

 

 

우는것도 너무 귀여움~~ㅋㅋ

 

나 포스팅 하면서도 계속 실실 거리면서 포스팅하고 있음~~

 

 

 

 

 

 

 

 

 

 

먹는것도 데칼코마니~ㅋㅋ

 

딸기랑 식빵을 어찌나 맛나게 먹던지~~

 

 

 

 

 

 

 

 

 

 

 

 

요 4명의 조합이 참 재밌을것 같더이다~~

이번주 주일에 빨리 왔으면 좋겠당~~

 

이번주는 집에 빨리 들어가야징~~~~

 

 

 

 

 

 

 

 

 

 

너네 어쩜 이리 사랑스럽니~~

우리 서준이 딸기 먹는것 좀 보세요~~~ㅋㅋㅋ

 

 

 

 

 

 

 

 

 

 

 

 

정말 ctrl C, ctrl V 한것 같음 ㅋㅋ

 

 

포동포동한게 너무 사랑스럽다~~

슈 언니 이유식이 맛나다던데~~~

 

그래서 잘 먹나봐~~

 

 

 

 

 

 

 

 

또 머리 푸니 다른 느낌이다잉~~ㅋㅋ

 

 

 

 

 

 

 

 

 

슈 언니 얼마나 좋을까~~

그래서 하나 더 낳고 싶다고 하는가벼~~~

 

 

 

 

 

 

 

 

조만간 슈언니의 첫째 아들, 유~~포스팅을 하겠어~~

완전 잘 생김~~~~

 

잘생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