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영화

리암 니슨 출연 신작 영화! 논스톱! 오늘 보러가요!ㅋ(예고편 있음)

 

 

리암 니슨 출연 신작 영화 논스톱!

 

 

 

 

테이큰으로 유명한 리암 니슨이

새 영화 논스톱으로 돌아왔는데요~ :)

오늘 비도 오고 우울해서 군자동 주민 한씨와 보러가기로 했어요~~

 

 

 

 

 

 

리암 니슨 아저씨는 나이가 꽤 되시는데~~

어떻게 이렇게 멋질 수가 있는지!!!

테이큰을 보면서 정말 반했어요 ㅋㅋㅋ

1편, 2편 다 봤는데요~~

정말 움직임이 젊은 사람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연기였어요!

 

테이큰 안 보셨다면, 강추강추!ㅎㅎ

 

 

 

 

 

이번에 개봉한 영화 논스톱은 비행기 안에서 테러가 일어나고,

그 범인을 추리해 나가는 내용인데요,

리암 니슨 아저씨가 또 어떤 액션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리암 니슨 아저씨는 정말 많은 영화에 출연하고 있죠!

주연은 아니지만 굵직 굵직한 영화에

비중있는 역할로 많이 나왔어요!

 

다크나이트 라이즈에서 악역으로,

타이탄에서 제우스신 역할로,

배틀쉽에서 주인공 여자친구 아빠로 ㅋㅋ

 

영화 논스톱과 다크나이트 라이즈, 배틀쉽 같은

현대물도 잘 어울리지만,

타이탄에서 제우스로 나왔을 때,

아, 정말 제우스 같다.

라고 생각할 만큼 잘 어울렸었던 것 같아요 ㅋㅋ

 

 

 

 

 

 

외국 배우들은 어쩜,

나이가 들어도 이렇게 멋있을 까요~~ㅋㅋ

이 나이에도 멋진 액션 연기를 펼치는 리암 니슨 아저씨!

오늘 밤에 볼 영화 논스톱!

정말 기대 됩니다잉~~

꺄아~~ :)

예고편 보면서 기다려야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