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맛집

군자역맛집 벌꿀식당!

 

 

봄봄봄~~ 봄은 언제 올까요?

오늘은 점심먹고 들어오는 길에 눈이 오더라구요~~

3월에 눈이 ~ㅋㅋ

작년엔 5월에도 눈이 와서 많이 놀랐었는데~~ㅋㅋ

 

 

회사에서 점심을 먹을 때마다 고민고민 하는데요,

의외로 군자역에 맛집이 많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하루하루 메뉴를 바꿔서 가고 있어요 ㅋㅋ

여기는 건대도 버스 한번에 갈 수 있어서, 가끔은 나가서 먹기도 하는데,

너무 좋아용!ㅋㅋ

 

 

오늘은 점심에 자주가는 군자역맛집!ㅋ

벌꿀식당을 소개 할게요 ~~

기사식당인데 체인점으로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점심에 가면 찌게류나 고등어 구이를 시키면 불고기가 조금씩 나와요~ㅎㅎ

가격은 5천원으로 저렴하고 좋아요!

 

 

 

 

이 날은 동네 주민들과 같이 식사를 했어요 ㅎㅎ

순두부찌게 2개랑 김치찌게 2개를 주문했어요 ㅎㅎ

 

 

 

 

반찬입니당~~

반찬은 몇 종류 안나오지만,

특히 저기 저 깍두기가! 참 맛있었어요~~ :)

 

 

 

 

불고기 입니다 ㅋㅋ 양이 작죠?

하지만 밥이랑 찌게랑 먹고 하면 배불러서 남기게 되더라구요~

고기 맛은 맛있었어요 ㅋㅋ

 

이 날 카메라를 두고 와서 핸드폰 카메라로 찍었는데 ㅠㅜ

초점이 ㅠㅜ 그리고 요새 핸드폰 카메라가 조금 이상해져서 ㅠㅜ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ㅠㅜ

 

 

 

 

저는 김치찌게를 시켰어요~

두부랑 고기가 들어있었구요, 김치도 적당히 쉰게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두부도 한입~~

 

 

 

 

옆에 있던 군자동 주민 한씨는 순두부찌게를 시켰어었요~~

순두부찌게도 맛있었어요~ㅋ

순두부찌게에 계란 풀어서 안 익혀서 나오잖아요~

뜨거운 뚝배기 안의 국물에 익혀서 먹는데~~

맛이~ 맛이~

맛있었어요~~ㅋㅋ

 

 

 

이건 다른 날 먹은 고등어 구이인데요,

정말 맛있어서 올렸어요~

생각나는 이맛~

아, 내일은 또 어디를 갈까요 :)

행복한 고민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