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뷰티

송혜교 단발머리 vs 긴머리 스타일 나의 선택은??

 

 

송혜교 단발머리 vs 긴머리 스타일 나의 선택은??

 

 

난 여자연예인들에게 크게 관심이 없지만...

유독 송혜교 언니는 참 정이 간다...

이상하게 좋음~~이유없이~~ㅋㅋ

 

예전에 네이버 무지개여우에서도 추석쯤이였나~~몇년전쯤이였는뎅...

집에 안내려가고 서울에 있으면서 머리 스타일 변신하고 싶어서

이웃분들에게 물어보려고...포스팅 올렸다가...ㅋㅋ

 

오뜨에 올라서...방문자 빵~~하고 터졌었는데...혜교언니한테 참 고마웠지...ㅋㅋ

그때 첨으로 앞머리 냈는데 변신도 대박 성공...ㅋㅋ

 

 

 

 

 

 

 

 

암튼 얼마전 그겨울 바람이 분다를 통해

연기와 미모의 여전함을 알려준...ㅋㅋ

 

참 이뻤다~~

내심...조인성과 그냥 만나길 바랬지만...

인성이오빠는 다른 분과...ㅠ_ㅠ

 

 

 

 

 

 

 

 

어떤 머리스타일을 해도 잘 어울리는건...

여자연예인들 중 이 언니도 탑 안에 들듯~~!!

 

이번에 볼 건 송혜교 긴머리를 연구해보겠어!!

나 최근에 머리 2번이나 바꿨는데 마음에 안듦......ㅠ_ㅠ

 

돈만 버리고...

건대에 있는 미XX 정말...돈만 비싸고...제대로 된게 하나도 없음

머리색도 엉망...10년만에 염색한건데...

 

 

 

 

 

 

역시 머리스타일의 완성은...얼굴인건가...ㅠ_ㅠ

 

나도 저런 느낌으로 이번 바캉스 보내고 싶다~~~~~~~ㅋㅋㅋ

 

 

 

 

 

 

 

 

이 사진 정말 갑인듯~~~

송혜교 언니는...왜 날이 갈수록 더 젊어지고 이뻐지는건가...

사람이 아닌가...ㅋㅋ

 

 

 

 

 

 

 

 

 

이런이런...뭔가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이런 느낌의...여성스러운 여자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

 

이번 생에서도 가능할까...

 

 

 

 

 

 

 

 

묶은것도 참 이쁘다잉~~

별로 화장도 안한것 같은데...

 

화장 안해도 이쁘고 하면 더 이쁘고~~

참...할말이 없게 만드네~~ㅋㅋ

 

 

 

 

 

 

 

 

그래서 어릴적 사진을 보니...

송혜교 언니...어릴때부터 이뻤네....

 

무지개여우도 어릴땐 참 이뻤는뎅...히힛

 

 

 

 

 

 

그럼 이번엔 송혜교 긴머리 스타일을 쭉 봤으니

송혜교 단발머리 스타일 한번 봅시당!!!

 

 

 

 

 

 

이게 벌써 5년이 지난 드라마라니...ㅠ_ㅠ

그사세 때 단발머리도 완전 유행이였는뎅...

 

무지개여우는 반곱슬이라...

단발머리는 관리가 안되서...감히 시도를 못하는뎅...ㅠ_ㅠ

 

 

 

 

 

 

 

참 알콩달콩 귀여웠는뎅...

우리 빈이오빠랑...

 

뭐...이제 다 옛 얘기죠...ㅎㅎ

 

 

 

 

 

 

이번에 그겨울 이후에 단발머리로 짠 변신을 했는뎅

그사세 때랑은 확 차이가 나죠??

 

이번은 더 여성스러움이 물씬!!

 

 

 

 

 

 

 

 

참 정말 이쁘다라는 말밖에 안나옴...

 

 

 

 

 

 

 

 

진짜 인형같죠??

 

예전엔 귀여움이 더 강했다면

이젠 기품 있다고 해야할까~~

 

나 너무 사심 가득하게 이 언니 좋아하는건가...ㅋㅋ

 

 

 

 

 

 

 

 

 

여러분들이 봤을땐 어떤 머리가 더 이쁜가요??

전...제가 긴머리라 그런지...그리고 내가 할 수 있는 머리스타일을 찾아서 그런지...

송혜교 단발머리보단 긴머리 스타일이 더 이쁜것 같은뎅~~~ㅋㅋ

 

 

 

 

 

 

 

요래요래 단발머리도 묶을 수 있어야 이번 여름,

시원하게 나겠죠??

 

댓글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려주세용~~~

저 머리스타일...바캉스 전에 꼭 바꾸고 싶어요...돈이 들더라도...다시...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