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맛집

성수동맛집 이태리분식 ::: 즉석해물떡볶이 & 까르보나라의 만남 굿 : )

성수동맛집 이태리분식 ::: 즉석해물떡볶이 & 까르보나라의 만남 굿 : )

 

 

 

 

 

 

늘 생각이 솔솔 나는 성수동에 위치한 이태리분식!!

 

 

 

정훈오빠네 부부와 잘생긴 꼬왕자와 함께

맛난거 먹으러 숑숑 다녀왔어요 : )

지인분이 새로 오픈 하신 가게예용~~~

 

근데 진짜 짱 맛남 ㅋㅋㅋ

 

 

 

 

 

 

 

아는 분이 하셔서가 아니라

혹시 여기 다녀오신 분들은 다 공감하실듯!!

 

성수동 구길 골목에 위치한 이태리분식은

골목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반짝반짝한 간판을 만날수가 있어요

 

 

 

 

 

 

 

 

 

주인언니의 센스가 돋보이는 소품들!!

근데 왜 하필 이름이 이태리분식인지는 곧 알려드리리이다~~~ㅋㅋㅋ

 

 

 

 

 

 

 

 

 

무지개여우의 사랑스러운 카메라로 찰칵찰칵~~!!

허나 주문부터 먼저 합시다용!!!

 

배에서 꼬르륵꼬르륵 해용~~

 

우린 배고 고프니 즉석해물떡볶이와 까르보나라, 그리고 해산물볶음밥

이렇게 3개를 주문~~다 먹고 싶은거 겨우 참았어용~~히힛

 

 

 

 

 

 

 

 

 

 

주문 후 내부를 둘러봄~~ㅋㅋ

이태리분식도 부부가 운영하는거랍니당~~

 

 

 호텔 레스토랑 요리사였어요

두 분 호텔에서 만나서 결혼까지 골인하신~~히힛

좋겠다앙 : )

 

 

 

 

 

 

 

무지개여우랑 같이 동산교회 다니십니당~~~~

말씀대로 꼭 번창하세용!!

 

 

 

 

 

 

 

 

 

원산지도 딱 붙여놓으셨공~~

 

 

 

 

 

 

꼬왕자~~

요리하는거 처음이지??

 

잘생긴 꼬왕자가 또롱또롱한 눈으로 쳐다보네요~~

무슨 생각중이니~~??

 

 

 

 

 

 

 

 

짠~~직접 담근 색깔이 너무 예쁜 피클!!

 

 

 

 

 

 

 

 

 

음식 나오기 전까지 꼬왕자랑 장난치기~~ㅋㅋ

엄마 아빠의 이쁜점을 다 닮은 잘생긴 꼬왕자~~

 

태명이 꼬물이였어요~~맞나?? ㅋㅋㅋ

기억이 가물가물~~

 

눈웃음 대박이죵??

 

 

 

 

 

 

 

짜잔~~

제일 기다렸던 통오징어튀김이 통째로 들어간 즉석해물떡볶이!!!

성수동맛집이니 대표 메뉴 당연히 있어야겠죠??

 

 

 

 

 

 

 

 

이렇게 오징어가 통째로 들어간 즉석해물떡볶이

보신적 있나용?? 음쬬???

 

 

3명 와서 닭알도 3알!!

 

 

 

 

 

 

 

 

 

먹기 좋게 잘라볼까요??

윤후가 이걸 보면 침을 꼴깍꼴깍 하겠죵??

 

 

 

 

 

 

후야~~이거 완전 맛나는고얌~~ㅋㅋ

 

 

바삭바삭한 통오징어튀김과 매콤달콤한 즉석해물떡볶이~~

무지개여우가 매운거 잘 못먹는데~~이건 잘 먹었음당~~ㅋㅋ

 

 

 

 

 

 

 

 

 

 

 

이번엔 계속 맛이 생각나는

해산물볶음밥!!

 

 

가쯔오부시가 먹어달라고 춤을 추네용~~

고슬고슬~~밥과 양념이 잘 어우러졌어요!!

 

 

 

 

 

 

 

함냐함냐함~~

먹고싶다아~~!!!

 

 

 

 

 

 

 

 

 

이번엔 무지개여우가 짱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고소하면서도 진한 크림맛이...대박~~

다이어트 생각 안나고 막 먹었어요~~ㅋㅋㅋ

 

 

 

 

 

 

 

 

 

여러분들도 한입 하실래용??

 

여러분들도 먹다보면 왜 무지개여우가 성수동 맛집이라고 했는지 아실꺼예용!!

이건 지인이라서가 아니랍니당!!

 

드셔보시면 고개를 끄덕끄덕~~

맛집 리스트에 추가!!  ㅋㅋㅋ

 

 

 

 

 

 

 

 

 

입가심으로 레몬소다도 한입 캬~~~

 

 

 

 

 

 

 

 

자신감있게 이태리와 분식을 접목 시킨~~~

 

 

 

 

 

 

아마 살살 녹을꺼예용~~~ㅋㅋㅋ

 

 

 

 

 

 

 

 

건대 근처에서 택시 타면 금방 갈 수 있는데요

모르겠다면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574-2로 가주세요~~하고 해주세용!!

 

 

오빠씨~~~맛나게 잘 먹었어용 : )

꼬왕자야~~다음에도 같이 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