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정보

휴가 준비 1단계 ::: 2013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 & 지도 알기!!

 

 

 

 

휴가 준비 1단계 ::: 2013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 & 지도 알기!!

 

 

 

다들 휴가 준비 잘 하고 계시나요??

이제 3주 정도만 있으면 슬슬 다들 휴가를 떠나시잖아요~~

그럼 휴가 준비 1단계가 바로 장소 아니겠어요??

 

위 사진은 무지개여우가 작년에 갔던 인도네시아 어느 해변이예요~~ㅋㅋ

비록 바닷물엔 못 들어갔었지만...비행기 시간이 촉박했거든요~~

근데 저기 들어간 몇 명도 있어용 ㅋㅋ

 

암튼 그래서 친절한 무지개여우가 여러분들의 휴가 준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2013년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과 주소를 살짝쿵 알려드리려고 해요!!

 

 

 

 

 

 

 

 

인도네시아 해변에 있었던 해먹인데요~~

그늘 아래 쉬면 정말 힐링되겠죠??

 

사진 속 주인공은 제가 아니기에...모자이크 처리 ㅋㅋ

 

 

 

 

 

 

 

사진이 너무 작아서 하단에 만든 출처가 잘 보이지 않는데요

눈이 잘 보이는 친절한 이웃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오른쪽 하단에 뭐라고 적혀있는데 정말 안보여요...

센스 있는 전국 해수욕장 지도를 만든 분을 알려주세요...ㅠ_ㅠ

문제가 된다면 지울께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전국 해수욕장 지도에 다 나와있지 않는

지역별 해수욕장들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강원도부터, 인천, 충청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경상남도, 제주도 순이랍니다!!

 

 

 

 

 

 

 

 

 

 

 

 

 

 

아직 어디로 갈지 못정하셨다면~~!!

전국 중 고르셔요~~!!

 

전~~고향이 경남이니깐~~~~

이번엔 그쪽으로 가볼까나 ㅋㅋ

 

 

 

 

 

 

 

 

 

 

작년에 인도네시아 해변가에서 찍었던 사진~~

꼬까옷 입고 공항 갈 준비 딱 했었는뎅...

 

저러고 바로 물에 빠졌음~~

맨 마지막 사진 보시면 뒤에 다가오는 남자셋...

그분들께 끌려 수영장에 들어갔음

ㅋㅋㅋ

 

그래도 추억 돋는당~~~~

 

 

그렇다면 지역별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 알려드릴께요!!

 

 

 

 

 

 

 

 

 

 

 

강원도, 경기도,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충청도 순이예요~~

이렇게 상세한 정보는 네이트에서 가지고 왔답니당

 

왕 친절해~~ㅋㅋㅋㅋ

 

 

 

 

 

 

바로 이 사진이예요~~

해변에 심취해 있는데...ㅋㅋ

 

뒤에서 끌고 가서 바로 물에 빠뜨렸음~~

곧 시간 내서 작년 무지개여우의 인도네시아 여행기를 보여드릴께용!!

그럼 모두들 휴가 준비 잘 하시구용~~히힛

 

 

 

좋은 정보였다면 손가락 콕콕콕 하고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