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선글라스 수지가 모델인 '카린'

 

 

 

 

 

수지가 컴백도하고 또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하잖아요?

요즘 너무너무 빠져버렸어요.....

원래도 너무이쁘지만 요즘 리즈같아요

스타일링부터 여러가지 취저!

그중에 수지화보로 유명한 카린선글라스!

너무 ~~~ 이뻐서

예전부터 화보 공개될때마다 사람들이 엄청 좋아해요ㅋㅋㅋ

 

 

물론 저는 수지는 아니지만 ;ㅁ;

저도 썬그리가 뽐뿌와서 연예인선글라스 착용샷좀 찾아봤어요

 

 

 

 

 

 

exid 의 하니

 

 

하니도 진짜 넘넘 예뿌죠

완전 브이라인 얼굴이라서

썬그리가 짱 잘어울려요........ㅎㅎ

요즘 다시 머리 기르는중이던데

저는 안형의 긴머리가 취저입니다

 

 

 

 

 

김남주

 

 

워낙 패셔니스타로 유명하지만

이날 착장이 진짜 맘에 들었거든요!!

저도 베레모쓰고싶다......

그리고 저거보고 진짜 저렇게 완전한 라운드형 연예인선글라스로

저도 하나 구입하고싶더라구요!!!

 

 

 

 

 

에이핑크 남주

 

 

AOA 혜정

 

 

 

세븐틴 디에잇

 

 

 

연예인선글라스 필수품

공항사진의 필수품

 

요즘 갠적으로는

옆에 테가 넓은것보단 가늘은게 좋아요

금테로 된거! 디에잇이 쓴게 젤 예뻐보여요ㅎㅎ

물론 저는 명호보다 얼굴이 크지만 (눈물)

도.....도전!

 

 

 

 

 

 

 

신혜선

 

 

 

 

제가 넘넘이뿌다고 생각한 배우 신혜선님

요즘 푸른바다에 나오시잖아여

넘이뻐서 가끔 검색해봅니다.............

사실 그때 반했어요 그녀는 예뻣다에 나왔을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혜선님이 착용한

연예인선글라스로 카린 쇼룸가서

써볼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헿..

 

 

 

 

 

 

김유정

 

 

카린 선글라스에는 안경도 있어요!!

얼마전에 런칭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유정이가

많이 착용하구 다니더라구요~

 

365일내내 예쁜 유정이.....

여자연옌분들 똥그란 안경쓰면 어찌나 청순하고

이뻐보이는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엄청귀여워..

 

 

 

 

 

 

 

 

 

위에는 현재 카린의 베스트셀러 제품들!

대부분 요즘은 렌즈는 라운드형태,

옆쪽 프레임이 금테가 유행인것같아요

 

안그래도 저도 이제 슬슬 봄부터 끼고다닐꺼

하나 장만하려고했거든요

 

홍대에 쇼룸이 있다고하니까 들려서 이거저거 써보구 결정하려구요!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실용적이고

후기찾아보니까 무게가 가벼워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2월에 신상도 나온다고하는데

세뱃돈으로 충전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월에 쇼룸한번 고고싱 해야겠어요!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