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뷰티

청주왁싱 율량동 추천하는 샵!

 

 

 

 

 

여기는 청주왁싱 하러 제가 다니는 율량동 블리스왁싱이에요!

마로니에 공원이랑 가까이 있고

율량동 LH아파트 2차 정문 맞은편에 있어용!

 

 

 

 

 

 

 

 

 

 

 

블리스왁싱에서 겨드랑이, 인중, 눈썹 등등 안한 왁싱이 없는것 같아요 ㅋㅋ

제 모든 신체부위를 보신...원장님...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원장님이랑은 대화도 잘 통하고

왁싱하러 갔다 힐링하고 수다 떨고 오는 기분?! 이랄까  크크크

 

 

 

 

 

 

 

 

 

 

 

청주왁싱 블리스는 캐론왁스 충북지사라고 해용!

요즘 겨울인데 사람들이 왁싱을 많이 하더라구요!

저는 겨드랑이를 꾸준히 받고 있는데

확실히 털이 얇아지고 양도 적어지고 점점 늦게 나더라구용!

 

레이저는 제가 바빠서 꾸준히 받기가 어려워서

그리고 부작용도 있다고 해서 좀 무섭더라구용...

 

 

 

 

 

 

 

 

블리스를 청주왁싱샵으로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일단 청결과 위생!

 

그 왁싱할때 사용하는 나무스틱을 재사용하는 곳도 있는데

그러면 피부질환이 걸린다고 해요!!

브라질리언 하면 그 나무스틱 엄청 많이 사용하는거 아시죠??

그러니 위생이랑 청결이 참 중요합니다~~

 

 

 

 

 

 

 

 

 

 

 

저는 오늘은 뒷목 쪽에 헤어라인을 했어요!

머리를 자주 묶고 다니는데

잔머리가 너무 지저분해서 깔끔하게 정리하려구요!

 

 

 

 

 

 

 

 

 

어,,,엄청 지저분하죠??

이런게 은근 신경 쓰이더라구요~

저는 제 뒷머리는 못보지만

다른 사람들이 머리를 올려묶을때 은근 신경쓰였는데~

 

 

 

 

 

 

 

 

짠~ 이렇게 왁싱하고 나니 오나전 깔끔해졌어요!

이제 올림머리 자주 하고 다닐꺼예용~~히힛

 

 

 

 

 

 

 

 

 

 

이마도 같이 했는데 어때요??

아주 깔끔해졌죠??

 

제가 약간 이마에 털이 좀 나는 스타일인데 ㅋㅋㅋ

청주왁싱 블리스에서 연예인 이마로 변신!

 

 

 

 

 

 

 

 

 

 

헤어라인 하고나니 사람들이 뭔가 달라지고 깔끔해졌다는

말들을 많이 해줘서 기분 좋아졌쓰 ㅋㅋㅋ

헤어라인왁싱 짱!!

 

 

 

 

 

 

 

 

 

 

청주 율량동 왁싱샵 블리스에 있는 인형인데

왁싱이 엄청 아프진 않는데 살짝 떨림...? ㅋㅋㅋ

긴장? 요런게 있는데 그때 안고 있음 안정이 되요 ㅋㅋㅋ

 

 

 

 

 

 

 

 

청주왁싱샵추천 율량동 블리스왁싱!

 

아주 좋아용~크크크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52

전화번호 : 043-211-3542

영업시간 : 10:0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공식블로그 : http://blog.naver.com/blisswaxing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