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패션

청주눈썹문신에서 눈썹미인 되다!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

화이트크리스마스가 아니라서...아쉽긴 했지만..

가족들과 여행도 다녀오고 완전 뜻깊은 시간이였어요!

크리스마스 되기 전에 청주눈썹문신 잘하는곳인 블리스왁싱 가서 눈썹하려고 했던 동생...

여행 때문에 늦어져서 어제 바로 하러 갔네요!

 

 

 

 

 

 

 

 

 

크리스마스 전에 했으면 사진도 더 이쁘게 찍고~

얼마나 좋았을까...후회중인 내덩생 ㅋㅋㅋ

그래도 청주눈썹문신 블리스왁싱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동생 학교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회사 끝나고 같이 와줬어요 ^^

이런 언니가 어디있나요 ㅋㅋㅋ

원장님이 친절하게 귤도 주시공~~사실 배가 고파서 커피랑 막 먹음 ㅋㅋ

 

 

 

 

 

 

 

 

 

구경하다보니 어마어마한 경력과 전문가답게

상이나 자격증들이 많으시네요~~

 

입이 떠억 ㅋㅋ

 

 

 

 

 

 

 

 

겁이 하나도 없는 내 동생은

아무렇지 않게 관리실에 떠억 누웠어요 ^^;;

저같으면 살짝 무서웠을텐데...

 

 

 

 

 

 

 

 

 

 

 

다행히 크림도 3번이나 발라주시고

관리하는 도중에도 계속 발라주셔서 하나도 안아팠다고 해요~~

좋네 ㅎㅎㅎ

 

 

 

 

 

 

 

 

 

 

한순간에 눈썹미인 된 내 동생 ㅋㅋㅋ

 

동생은 일자눈썹보다 약간 각진 눈썹이 더 잘 어울렸기 때문에

청주눈썹문신 원장님이 동생에게 맞는 눈썹을 여러번 그려주셨어요~^^

 

 

 

 

 

 

 

 

 

 

 

완전 편안하게 관리하는 내 동생 ㅋㅋ

잠들뻔 했나봐요 ㅋㅋㅋ

눈썹도 자연스럽고 이제 아침마다 고생안해도 되서 너무 좋다고 하네요~~

 

 

 

 

 

 

 

 

 

비쌀꺼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청주눈썹문신 12월 이벤트로 저렴하게도

관리받고 성공적으로 끝났어요!

동생이 하고나니...저도 하고 싶더라구요

전 약간 꼬리쪽이 짝짝이인데 이 참에 저도 해야겠어요 ^^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52

전화번호 : 043-211-3542

영업시간 : 10:0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공식블로그 : http://blog.naver.com/blisswaxing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