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뷰티

청주반영구화장 쌩얼도 자신있다!!

 

 

 

 

 

 

안녕하세요~~~~잇님들 ㅎㅎㅎ

 

 

저도 드디어 쌩얼여신(?)은 아니지만, 쌩얼도 당당해졌습니다!

 

 

 

 

 

 

 

 

 

 

 

친구의 추천을 받아 부랴부랴 찾아간 청주반영구화장 블리스왁싱!!

여기가 청주반영구화장을 자연스럽게 잘 한다고 해서 저도 왔지요 ^^

전 불쌍하게 눈썹이 정말 없거든요...

 

 

 

 

 

 

 

 

 

 

 

눈썹을 그려도 맨날 짝짝이 ^^;;

이 기분...아시는 분들 많으실꺼예요 ㅎㅎㅎ

 

 

 

 

 

 

 

 

 

 

 

청주반영구화장 블리스왁싱은 스튜디오 같기도 하고,

카페같기도 해서 정말 사진이 이쁘게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자알도 찍어줬네요 ㅎㅎ

프사감 ㅎㅎ

 

 

 

 

 

 

 

 

 

 

 

부끄럽지만...before, after를 위해서 찍어야 했습니다 ^^;;;

모나리자 아닙니다

제 눈썹이예요 ㅋㅋㅋ

 

 

눈썹을 지워내니...원장님도 살짝 놀라셨어요 ㅋㅋㅋ

 

 

 

 

 

 

 

 

 

 

다행히 원장님이 젋으신 분이라서

요즘 트렌드도 잘 아셨어요!

일자눈썹에 찐하지 않은 한듯 안한듯한 느낌이랄까? ㅋㅋ

제 얼굴형에 맞게 그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렸습니당 ㅎㅎ

 

꾸벅꾸벅!!

 

 

 

 

 

 

 

 

 

 

크림을 바르고 기다렸어요!

아프지말고~~아푸지 말고~~~~~~~~~

친구가 옆에서 기다려줘서, 살짝 겁이 났지만 든든했습니다~~

 

 

 

 

 

 

 

 

 

 

 

드디어 완성된 나의 솨라있는 청주반영구화장 블리스왁싱 눈썹!

제가 원하는 느낌대로 잘 살려주셨어요 ㅠㅠ

그리는걸 거울로 보니, 한올한올 눈썹을 정말 재창조해주시더라구요~

엄지척입니다 ㅋㅋ

 

이제 저 쌩얼로도 회사 잘가고 있어요~~

가끔 화장 좀 하라고 직원들이 말하지만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청주반영구하장 자연스럽게 잘하는곳에서 하세요!!

 

 

 

 

 

 

 

 

 

 

 

전화번호 : 043-211-3542

영업시간 : 10:0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공식블로그 : http://blog.naver.com/blisswaxing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