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정보

청주눈썹문신하고 아이라인도 성공적♥

 

 

 

 

 

안녕하세요 잇님들 ^^*

제가 친구가 자주가는곳에서 11월 이벤트로 청주눈썹문신이 할인한다고 해서

이참에 친구랑 함께 청주눈썹문신하러 갔습니다!

친구는 그래도 살짝...저보다는 눈썹숱이 있었지만

저는 텅텅비어있고...모나리자가 따로없었쥬...

 

 

 

 

 

 

 

 

 

 

 

 

저는 친구따라 와본적은 있지만, 항상 무섭고 시간없다는 핑계로 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참다 참다 해야겠더라구요 ^^*

세상에서 눈썹관리가 제일 힘든것 같아요...

청주눈썹문신 블리스왁싱은 왁싱이나 속눈썹연장, 피부관리까지

원장님이 따로 계세요!

 

 

 

 

 

 

 

 

 

 

 

위촉장이나 상들이 많던데

그만큼 전문적인 느낌이 딱 들었네요 ^^*

원장님의 말씀을 들어보니, 캐론랩왁스 충북지사래요!

여름에 왁싱도 막 끌렸네요 ㅎㅎ

 

 

 

 

 

 

 

 

 

 

 

청주눈썹문신 이곳은 인테리어도 블링블링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ㅎㅎ

카페같기도 하고 여자분들이 딱 좋아할 스타일?

조명으로 포인트를 많이 주신것 같더라구요!

 

 

 

 

 

 

 

 

 

 

원장님들이 대부분 젊으신 분들이라서

센스가 있으신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요즘 뷰티 트렌드나 스타일들을 잘 아시는듯!!

 

 

 

 

 

 

 

 

 

 

친구가 먼저 하고, 차 한잔하면서 전 기다렸어요!

 

 

 

 

 

 

 

 

 

 

요 사진은 친구에요!

그래도 숱이 좀 있었기 때문에 저보단 덜하네요 ㅎㅎ

청주눈썹문신하는걸 처음으로 옆에서 지켜봤는데

한울한울 진짜 털처럼 살려주시는데 정성이 많이 필요하다는것을 느꼈어요!!

집중력이 많이 필요한것 같던데 원장님 짱이십니다 ㅜㅜ

모양도 몇번 잡아주시고 시작했는데 친구도 맘에 완전 들어하네요!

 

 

 

 

 

 

 

 

 

 

 

요건 저의 눈썹사진!!

친구보다 눈썹에 숱이 없긴하죠 ^^;;

그래도 이제 모나리자라는 소리를 안들어서 다행!!

친구가 너무 이쁘게 나와서 저도 비슷한 모양으로 잡아달라고 부탁했어요!

크림도 3번정도 발라주셔서, 살짝 무서웠지만...

아픈 느낌은 별로 없었던것 같아요!

 

 

 

 

 

 

 

 

 

삘받은 친구는 청주아이라인문신까지 했어요!

이때해야지 또 미룬다고 ㅎㅎ

눈썹은 아이라인보다 아프다고 하던데...처음에 엄청 겁먹은 친구 ^^;;

원장님도 일부러 겁주셨는데,,,눈썹보다는 눈 주위라서 느낌이 더 있지만

아픔감은 없었나봐요!

저도 친구도 매끈하게 잘 나와서 만족입니다!

 

 

 

 

 

 

 

 

 

 

 

 

 

 

 

11월 이벤트 끝나기 전에 잇님들도

매끈하게 관리 받으러 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