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새해에도 무지개여우는 군고구마를 먹어요 ㅋㅋ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요즘 진짜 너무너무 바빴어요 ㅠㅠㅠㅠ

 

잠도 잘 못잘 정도로...

그래서 급속도로 늙어감 ㅋㅋㅋ

 

 

그 와중에 무지개여우는 군고구마를 너무 사랑하여

종종 구워먹음 ㅋㅋㅋ

 

 

 

 

 

 

 

 

 

 

근데...이번에 이사하면서 새로 산 가스레인지는...

직화냄비에서 군고구마가 구우면 소리가 남...

 

아마 바닥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경고소리가 나면서...

가스레인지가 자동으로 꺼지는데....

 

 

난...앞으로도 쭉 군고구마 해먹을텐데...

너무 불편함 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군고구마 팩에 넣어서 사무실 가져가서

아침으로 먹음~~새해에도~~

 

나의 호박고구마 사랑은 계속 될꺼임!!!

 

 

 

요리

 

 

 

앞으로는 자주 포스팅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