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요즘 미생 하대리 -> 훈훈 전석호 좋음~

 

 

 

 

 

ㅋㅋㅋㅋ 이 분 재밌는 분이였어~~

요즘 미생 하대리 훈훈해서 점점 좋아지고 있어용~~

 

 

처음엔 뭐 저런 선배가 다 있냐~했는데~~

 

 

요즘

말로 츤데레~츤츤이라고 하던데 ㅎㅎㅎ

 

 

 

 

 

 

 

 

 

이거 팬아트 만드신거 보고

빵터짐~~

 

왜이리 잘만드신고양~~

 

 

 

ㅋㅋㅋ

 

야~안녕이~~ㅋㅋㅋ

 

 

 

 

 

 

 

 

 

근데 네이버님들~~~

 

인물검색에서 네이버 사진 좀 바꿔주세요~~

잘생긴 하대리 저 사진이 뭡니까~~ㅋㅋㅋ

 

 

근데 검색해보니 이 남자 나랑 동갑이다 크크크

 

 

 

 

 

 

 

 

 

 

 

안영이의 직속상관~~

하대리의 본명은 전석호!!

 

 

 

드라마는 이번이 처음인것 같고

조난자들 영화에 출연했었고~

 

연극 위주로 활동을 했더라구요~~

 

 

 

 

 

 

 

 

 

 

 

 

 

 

 

 

난 가끔 이렇게 웃음 지을때가 참 좋더라~~

나도 모르게 따라서 웃어~~ㅋㅋㅋ

 

 

 

 

 

 

 

 

 

 

 

요즘 자원팀에서 우리 안녕이 ㅋㅋㅋ

안영이를 잘 챙겨주죠~

 

이제 미생 얼마 안남아서 너무 속상해용 ㅠㅠ

 

 

 

 

 

 

 

 

 

 

 

 

 

 

 

 

 

포스팅 하려고 이래저래 검색해보니

사진이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앞으로 더 많은 활동해서 멋진 사진들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해요~~

 

미생 하대리, 훈훈한 이 남자, 전석호를 응원합니다!!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