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삼시세끼 손호준, 최지우 언냐 나온대~~히힛~~

 

 

 

 

 

 

오늘 삼시세끼에 나랑 동갑내기 친구 ㅋㅋㅋ

같은 해에 태어났으니깐~~

 

 

손호준이랑 이 언니만 세월을 비껴나가는것 같은 최지우 언냐가 나온댕~~힛

 

 

 

 

 

 

 

 

 

 

매력쟁이징~~~~ㅋㅋㅋㅋ

 

 

응답하라 1994에서도 진짜 매력터졌징~~

 

 

 

 

 

 

 

 

 

 

 

 

 

정말 응답하라는 1997도 1994도 볼때마다 또 봐도 재밌징~~

 

 

정우오빠야랑 내 동갑내기 친구들 멋있징~~

 

 

 

즐거워

 

 

 

사랑스러워~~크크크

티스토리도 네이버처럼 큰 이모티콘이 다양하게 나왔으면 하는 사심 가득한

무지개여우의 마음 ㅋㅋㅋ

 

 

 

 

 

 

 

 

 

 

꽃보다 청춘에서도 매력터졌고~~~

귀여워 귀여워~~

 

 

 

 

 

 

 

 

 

이번에 삼시세끼에서 출장 간 옥택연 대신

일꾼으로 나온대용~

 

밍키랑 노는 모습이 너무 귀엽당 힛~~

 

 

과연 오늘 옥순봉에는 어떤 일이 있어날지 궁금궁금~~

 

 

 

 

 

 

 

 

 

왜 멍하니 있는거니~~호준아~~~

 

너의 매력을 펼쳐보여죵 ㅋㅋㅋ

서진이 오빠야한테 기죽지 말라공~~ㅋㅋㅋ

 

 

 

 

 

 

 

 

 

 

꽃보다청춘에서도 쪼그리고 앉아 있는거 좋아하더니

여기서도 쪼그려앉아 설겆이 하는구낭~~~~~~~ㅋㅋㅋ

 

 

 

 

 

 

 

 

 

 

 

유노윤호랑도 친하다고 하더니

참 함께 있기만 해도 좋은 사이일것 같당~~

 

 

 

 

 

 

 

 

 

어릴때도 귀여웠넹~~

꼭 내 졸업앨범에서도 볼수 있을것 같아 ㅋㅋㅋ

 

 

 

 

 

 

 

 

 

 

 

이렇게 멋진뎅~~

멋있는 배우인디~~

 

 

 

 

 

 

 

 

 

 

 

 

나 유연석한테도 빠진거 알지?

시사회에서 직접 봤잖앙~~힛

 

너네 둘다 엄청 응원해 내가~~!!

 

 

 

 

 

 

 

 

 

 

 

 

오늘 제대로 너의 매력을 보여줘~~

삼시세끼에서~~!!

 

최지우 언냐의 매력에 빠지지 말고~~

서진이횽의 호통에 기죽지 말고~~ㅋㅋㅋ

 

 

 

 

 

 

 

 

 

 

나피디님의 밍키 사랑~~

제가 나피디님 완전 팬인거 아시나용??

 

혹 지나가다라도 이 글을 봤음 좋겠당~~

무지개여우 기억해주세용~~

 

 

슬퍼3

 

 

 

 

 

 

손호준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