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미생 이성민 ::: 오상식 과장 매력에 빠지기!!

 

 

 

 

 

 

 

 

미생에 배우 이성민이

오상식 과장으로 나온다고 해용~~!!

 

 

 

오늘 tvn에 8시 40분에 미생이 첫방송을 하고

9시 50분에 삼시세끼가 첫방송을 하지용!!

 

 

 

히힛~~

 

 

 

 

 

 

 

 

 

 

 

드라마 미생에서

워커홀릭인 승부사적 기질을 가진 영업3팀 과장으로 나온대요~~

 

 

기대기대기대~~~

 

 

 

 

 

 

 

 

 

 

 

 

어떤 역할로 나오든

정말 연기가 짱짱이시니~~~

 

맛깔나게 드라마 살려주시니 말 안해도 알겠죠??

 

 

 

 

 

 

 

 

 

 

미생 공식 페이스북에는

정말 예전부터 많이 소통을 해주셨더라구요~~

 

 

 

https://www.facebook.com/tvNmisaeng

 

 

 

 

더 많은 내용들이 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서 좋아요 한번 눌러주시길!!

 

 

 

 

 

 

 

 

 

 

 

 

예전에 미니미가 만화책 미생 너무 재밌다고 꼭 보라고 했을때

바둑 용어도 어렵고 글이 너무 많아서

안읽었었는뎅...이렇게 드라마로 나오니 왠지 더 재밌을것 같아요~~

 

 

 

우린 아직 다 미생이야........

 

 

 

 

 

 

 

 

 

 

 

 

 

 

 

 

 

 

 

시청률 3% 달성하면

여의도역에서 출근길 프리허그 하신다는뎅~~

 

 

저 이성민 오빠야 프리허그 받으려고 여의도까지 가야하나용~~ㅋㅋㅋㅋ

 

 

 

 

 

 

 

 

 

왠지 직장인들의 무한 공감을 살것 같은

드라마 미생~~

미생 속 배우 이성민의 연기,

 

 

오상식 과장의 매력 어떤건지 궁금하시죠??

오늘 저녁 8시 40분, 첫방송을 기대해봅니당~~

 

 

 

축하2

저작자 표시
신고
  1. 하늘아래 1004 2014.10.24 20:13 신고

    이성민 배우 넘 좋아요 진실성있는 연기 .. 항상 기대합니다.

  2. 이나리 2014.11.09 17:04 신고

    이성민씨 연기에 완젼빠져드네요~~~대박!!!!응원합니다~~!!!

  3. 앤 셜리 2014.11.15 01:38 신고

    이성민씨 실제 이런 직장생활 해보신 분이죠?
    영업팀에 그런 캐릭 꼭 있거든요..소름돋는 씽크로율이예요..실제 회사 직장 경력있으실듯...

    • DAMIYA DAMI's Beaty 2014.11.15 02:01 신고

      글쎄요~~~직접 해보셨는지는 모르겠네요~~~~근데 진짜 연기 짱짱이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