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훈남

이휘재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서언 서준이 표정 어쩔껴~~ㅋㅋ

 

 

 

 

 

 

아...오늘도 우리 서언 서준이는 무지개여우에게 힘을 줍니다~~ㅋㅋㅋ

 

 

쌍둥이아빠, 이휘재씨도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를 했어요~~

쌍둥이가 지켜보는 가운데~~ㅋㅋㅋ

 

 

 

 

 

 

 

 

 

 

 

 

 

아빠를 너무 좋아하는 서언이는

아빠가 뭐하는지 지켜보고 있고~~

 

왠지 물을 붓는 아이는 이휘재씨 조카인듯~~

우후훗~~하던 ㅋㅋㅋ

 

 

카메라를 사랑하는 서준이는 계속 카메라만 바라본다는거~~ㅋㅋㅋ

 

 

 

 

 

 

 

 

 

 

 

 

그러다 얼음물에 아빠가 너무 차가워하자~~

놀란 서언이~~

이제서야 아빠를 쳐다보는 서준이 ㅋㅋㅋ

 

서언이 표정 어쩔껴~~~ㅋㅋㅋㅋ

 

 

 

 

 

 

 

 

 

 

 

결국 아빠가 가발 썼을때처럼 놀라서 울어버리는 서언이~~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죠??

 

 

이휘재 아이스버킷챌린지는 영상은 올라오지 않고

소속사인 코엔스타즈 트위터에 사진으로 올라왔더라구요!!

 

 

오늘도 사랑스러운 서언 서준이를 보면서 남은 시간 힘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