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무지개여우의 긴머리 vs 단발머리 스타일...?!

 

 

 

 

 

 

요즘 아주 심각한 고민에 빠져있는 무지개여우예요~~ㅋㅋ

 

 

단발머리로 싹뚝 한지...어언...9개월을 향해 달려갑니다

작년에 회사를 그만두고 과감하게 잘라버렸는데요

이게...단발로 자르고나니...단발병에 걸려서 어깨에 조금만 내려와도

미용실로 달려가게 되더라구요...

 

이러다 다시는 못기르게 될까봐....

그래서 한번 지금까지의 머리스타일을 싹..정리해봤어요~~

이영민!!!!

 

 

ㅋㅋㅋㅋㅋ

뭔지 알지??

 

 

 

 

 

 

 

 

 

 

이건 정말...4년 쫌 넘은 사진인것 같아요

머리 진짜 길죠??

 

거의 허리까지 왔을때~~~

 

 

 

그 후...2010년 10월...추석때 앞머리를 싹뚝~~

태어나서 첨으로 잘라봤죠~~ㅋㅋㅋ

 

 

 

 

 

 

 

 

 

 

 

 

 

근데 또 앞머리를 자르고나니...

이게 어찌나 관리가 힘들던지....ㅠ_ㅠ

 

 

3주에 한번씩 앞머리를 자르러 가게 되더라구요~~

 

 

 

 

 

 

 

 

 

그때부터 앞머리를 기르기 시작했지요~~

 

 

 

 

 

 

 

 

 

 

 

 

 

 

 

역시 쫌 풋풋했구려...

이 시절이 그립다 ㅋㅋㅋㅋ

 

 

나 돌아갈래~~~

 

 

 

 

 

 

 

 

 

 

인도네시아 갔을때~~~

아마...마지막날이였던것 같은데...

 

 

 

 

 

 

 

 

 

 

 

 

머리를 묶어도 좋았고...

지금은 전혀 안묶인다~~~

 

 

 

슬퍼2

 

 

 

 

 

 

 

 

 

 

 

 

그러다....

작년 11월!!!

 

 

고딩때 이후로 처음으로 단발머리로 머리를 싹둑~~

 

 

 

 

 

 

 

 

 

띠로리~~~~

머리만 자르고 며칠뒤에 가서 펌을 했징~~

 

 

 

 

 

 

 

 

 

 

 

 

 

 

여전히 어색어색~~

이제야 쫌 적응됐지만...

 

다들 단발머리가 더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

난 왜...긴머리로 돌아가고 싶은거냐~~~

 

 

 

 

 

 

 

 

 

 

 

 

 

 

 

머리가 짧아서 그런지

손질을 할때마다...다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서

좋긴 하다만...

 

나의 고민은 점점...깊어만 간다....

 

 

이영민 책임져라~~!!

 

 

 

 

 

 

 

 

 

실명 거론 할끄다 ㅋㅋㅋㅋ

 

단발머리가 잘 어울린다는 절대로 머리 기르지 말라는

한송이도 책임져라~~ㅋㅋㅋ

 

 

 

 

 

 

 

 

 

 

 

 

그냥 확 삭발...해...버...려...ㅋㅋㅋㅋㅋㅋ

모자나 쓰고 다닐까...

 

그래도...내 머리는 쇼중하니깐~~~

 

 

 

 

 

 

호로록 호로록 호로록~~

근데...뭐...다 이쁘네~~ㅋㅋㅋㅋㅋ

쏴리~~ㅋㅋㅋ 나 피곤한가봐~~

 

꼭 댓글 남겨라~~너네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