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일상

5학년1학기 랩&보컬 김영호의 믹스테이프 ::: 윙고 헤이든 후기!

5학년1학기 랩&보컬 김영호의 믹스테이프 ::: 윙고 헤이든 후기!

 

 

 

 

 

 

 

5학년 1학기의 랩&보컬을 맡고 있는

김영호군의 믹스테이프가 얼마전에 발매가 됐지요~~~

 

 

열심히 노력을 많이 했기 때문에 퀄리티도 좋아요~~~

그동안 바빠서 이제서야 김영호군의 믹스테이프 후기 올려봅니당!!

 

 

 

 

 

 

 

 

새벽의 습작, 윙고 헤이든~~~

 

 

 

 

 

 

 

 

 

 

깜찍하지요??

 

 

5학년 1학기에서는 숨기고 있던 그의 매력에 더 빠질수 있는 그런 앨범이랍니당~~

선물하기 위해 총 3장을 구매했고~~전~~~

출첵 1위를 했기에 영호에게 선물로 받기로 했지용~~히힛

 

 

 

 

 

 

 

 

 

 

그동안 시간이 없어서...이래저래 주문을 못하다가

2차로 믹스테이프 3장을 구매!!

리얼 옥상 토크콘서트 후에 직접 받았어요~~

 

우리 매력넘치는 착한 김영호군이 한사람 한사람 이름을 써가면서 싸인까지!!

 

 

 

홧팅2

 

 

 

 

 

 

 

 

 

먼저 제꺼~~~

주영누나~~라고 되어있죠??

 

 

 

 

 

 

 

 

 

짠~~~신나서 인증샷도 날려봅니다~~ㅋㅋㅋ

이날 뭔가 이뻤어~~

 

 

 

 

 

 

 

 

 

그리고 나머지 3개 씨디는 자영이랑 은경이랑 영민이꺼~~ㅋㅋㅋ

 

 

 

 

 

 

 

 

영민이도 함께 있었기에 인증샷 투척~~ㅋㅋㅋ

내가 이렇게 포스팅 하려고 찍은거야~~ㅋㅋㅋ

 

 

5학년 1학기도 흥하고~~

랩&보컬 김영호도 흥하고~~

 

김영호군의 믹스테이프 2집도 기대해봅니다!!

윙고 헤이든 짱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