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장소

홍대 인디밴드 5학년 1학기 공연에 빠지다 : )

 

 

홍대 인디밴드 5학년 1학기 공연에 빠지다 : )

 

 

 

5월 10일 진짜진짜 오랜만에 홍대에서 약속이 있었어요~~

5시에 만나서 거하게 초밥뷔페에서 배 빵빵하게 먹고는

 

제가 그토록 가고 싶던 쉐즈롤 가는길에 토요일이라 그런지 홍대 인디밴드 공연을 많이들 하더라구요~~

 

 

 

 

 

 

 

 

 

 

분리수거 밴드 공연을 뒷통수만 쳐다보다가

옆쪽에 새로운 인디밴드가 셋팅하길래 냉큼 자리를 잡았어요~~

 

무지개여우 지금 홍대에 완전 빠짐 ㅋㅋㅋㅋ

 

 

 

 

 

 

 

 

 

 

 

비쥬얼과 실력을 내세운 홍대 인디밴드답게

팬들도 많고 실력도 좋더이다~~

 

그래서 쉐즈롤 안가고 우리 네명 공연 계속 보고 있었다는~~

그럼 공연이니 눈으로 보는것 보다 귀로 들어야겠죠??

 

블로거 답게 나 동영상 촬영해왔다는~~잘했징??

 

 

 

 

 

 

 

 

첫 곡은 테스트라며 불러줬던

10cm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였음!!

 

나 이 노래 짱 좋아하는뎅~~히힛

 

 

축하2

 

 

 

 

 

 

 

건반 치시는 분의 중간중간 멜로디언 솔로 들어갈때

정말 이런말...그렇지만 아주 뿅 감 ㅋㅋㅋ

 

 

건반 치는 명파도 리더님이심~~

 

 

 

 

 

 

 

 

 

 

 

그럼 또 한 곡 더 들려드릴께요~

이번엔 자작곡~~을 들려드리고 싶었으나

티스토리가 500MB까지만 올릴수 있어서

곧 변환해서 다 올려드릴께요~~

 

 

그래서 산이의 이별식탁 들려드려용~~

근데 중간중간 수다 떤 저와 지인의 목소리가 ㅋㅋㅋ

담엔 조용히 동영상만 찍을께요~ㅋㅋ

 

 

즐거워

 

 

 

 

 

 

여러분들도 홍대 인디밴드 5학년 1학기의 매력에 빠져버리겠죵??

 

 

웃겨

 

너무 좋아 어쩌징~~

 

 

 

 

 

 

목소리가 너무 멋있었던 보컬 제로진~~ㅋㅋ

 

 

홍대에서 공연할때 중간에 5학년 1학기 페이스북 페이지에

메시지를 보내면 사연을 읽어주거나 사연에 맞는 노래를 불러주거나 사진도 찍어줘요~~

 

 

사심 가득하게 사진 찍고 싶다고 함~~ㅋㅋ

처음 공연하고였나...10대 손드세요~20대 손드세요~30대 손드세요~했는데

나 손 못들어서 사연에 남김 ㅋㅋㅋ

 

 

난 당당한 30대 이지만...나 낯가리는 뇨자임~~아무도 안믿지만 ㅋㅋ

 

 

 

 

 

 

 

 

 

 

나 너무 좋아한 티 남 ㅋㅋㅋ

어쩜 좋니~~그래도 좋으니 부끄러워도 사진 투척~~ㅋㅋ

 

 

정말 맨날 일하느라..바빴던 나의 일상에 활력소가 되었음~~

공연 끝까지 보고 싶었지만 우리가 이번에 너무 오랜만에 만났기 때문에~~

8시 30분쯤 네 명 쪼르륵 팁 박스에 마음을 담고는 자리를 떠나옴 ㅠ_ㅠ

 

더 듣고 싶었어잉~~

 

 

           

                            

 

 

 

바이

 

 

 

 

 

 

 

 

 

 

 

다리가 아프고 피곤했으나

홍대까지 와서 아무 카페 갈수 없다고

걷다걷가 찾아온 카페 호메오!

 

무한도전 셜록홈즈편 촬영 장소라고~~

이건 다음에 포스팅 하겠음!!

 

 

 

 

 

 

 

 

 

그렇게 오랜만에 만난 우리의 홍대의 토요일 밤은 활활 불타 올랐지 ㅋㅋㅋ

 

 

홍대 인디밴드 5학년 1학기의 매력에 완전 빠져버린 무지개여우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연습실 콘서트까지 다녀왔다는 사실!!

이건 곧 다시 포스팅 하리다~~

 

 

5학년 1학기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51norayo